- 서울-시드니 항공권 149,000원부터 … 6월 9일(금) 오후 2시 59분까지 특가 예매 가능

- 젯스타, 뉴사우스웨일즈관광청과 공동 SNS 캠페인 '어디가니? 시드니!’ 선봬 … 한국 고객 위한 흥미로운 프로모션 진행

 

젯스타(Jetstar)가 서울(인천)-시드니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세금 및 서비스 요금이 포함된 1인 편도 총액 운임을 기준으로 최저 14만9000원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서울-시드니(JQ48) 항공권 특가 이벤트는 6월 9일(금) 오후 2시 59분에 종료된다. 해당 특가 이벤트로 구매한 항공권은 2023년 8월 2일에서 9월 17일, 그리고 10월 11일부터 12월 6일 출발편까지 탑승 가능하다. 서울로 돌아오는 항공권(JQ47)은 8월 8일부터 9월 20일, 그리고 10월 13일부터 12월 8일까지 탑승 가능하다. 두 항공편 모두 주 3회(수, 금, 일) 운항하며, 젯스타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약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 젯스타 시드니 항공권 특가 이벤트

- ‘어디가니? 시드니!' 캠페인

젯스타와 뉴사우스웨일즈관광청(Destination New South Wales)은 아름다운 항구 도시 시드니의 매력을 기념하기 위해 SNS 인스타그램에서 '어디가니? 시드니!'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시드니 ___ 가고 싶다!’ 문구의 빈칸을 채워 젯스타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jetstarkorea에 댓글을 작성하여 캠페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중복 참가도 가능하다.

1등으로 선정된 우승자(1명)에게는 젯스타 시드니 왕복 항공권, 2등 당첨자(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등 당첨자(3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제공 : 젯스타 SNS 캠페인 '어디가니_시드니' 진행

해당 캠페인은 6월 17일(토)까지 진행되며 우승자는 2023년 6월 21일(수)에 개별 메시지로 통보 예정이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젯스타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반 크루즈(Evan Kruse) 젯스타 영업총괄은 “한국 고객들을 위한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젯스타는 사람들이 다시 여행하기를 열망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시드니는 종종 많은 여행자들의 필수 방문 여행지로 손꼽힌다”며, “이번 특가 이벤트로 더욱 수월하게 휴가를 준비하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활기찬 도시 중 하나인 시드니를 방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또한 '어디가니? 시드니!' 캠페인에 모두 참여해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무료 항공권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잡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사우스웨일즈관광청은 뉴사우스웨일즈 주정부의 항공투자기금을 통해 젯스타의 서울-시드니 노선을 지원한다. 항공투자기금은 항공사들이 뉴사우스웨일즈 공항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돕고, 코로나19로부터의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뉴사우스웨일즈 정부 프로그램이다.

 

- 젯스타 소개

젯스타 그룹(Jetstar Group)은 호주와 뉴질랜드에 기반을 둔 젯스타 항공(콴타스 그룹 계열사),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젯스타 아시아, 일본에 기반을 둔 젯스타 재팬으로 이뤄져 있다. 젯스타는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장소를 더 자주 비행할 수 있도록 매일 저렴한 요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젯스타 항공은 현재 국내 노선 62개, 타스만 경유 노선 9개, 국제 노선 19개를 포함해 90개 이상의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젯스타 그룹은 2021년에 아태지역 ‘최고의 저비용항공사(Best Low-Cost Airline)로 선정되었으며, 2022년에는 에어라인 레이팅(Airline Ratings)이 발표한 ‘2022년 세계 10대 저비용항공사’에 선정되어 우수한 안전 기록과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 젯스타 인스타그램 계정: https://www.instagram.com/jetstarkorea/

 

- 뉴사우스웨일즈관광청 소개

뉴사우스웨일즈관광청(Destination NSW)은 뉴사우스웨일즈 주정부 내에서 방문자 이코노미(visitor economy)를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기관이고 챔피언이자 목소리다. 방문자 이코노미 성장을 위한 범정부적(whole-of-government) 접근 방식의 선봉에 서 있는 뉴사우스웨일즈관광청은 정부 및 산업과 협력하여 뉴사우스웨일즈의 ‘방문자 이코노미 전략 2030’을 실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뉴사우스웨일즈관광청은 전략적 분석, 정책 및 사고 리더십, 이해관계자 소통 및 컨설팅, 방문객 경험을 위한 상업적 파트너십 및 투자, 비즈니스 지원, 마케팅 및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자 이코노미를 형성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뉴사우스웨일즈관광청은 시드니 및 뉴사우스웨일즈 지역을 위해 더 많은 국제 및 국내 컨벤션, 포상 휴가, 기업 행사 및 전시회를 유치하기 위해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BESydney)를 지원하고 있는 주요 투자자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