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결처럼 아름다운 웨딩의 꿈이 현실이 된다. 로맨틱한 무드의 디자인과  눈부신 디테일로 완성된 몽유애의 웨딩드레스를 만나는 지금 이 순간. 
 
designed by 몽유애
 
 
 
비딩으로 화려함을 더한 상체와 언밸런스하게 장식된 풍성한 러플 스커트의 조화가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시폰 소재의 드레이프가 우아한 매력을 풍기는 드레스. 비딩 디테일과 플라워 모티프의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왼쪽페이지 비딩으로 화려함을 더한 상체와 언밸런스하게 장식된 풍성한 러플 스커트의 조화가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고급스러운 실크 소재의 광택과 섬세한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드레스가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완성한다. 입체적인 플라워 디테일이 매력. 헤어 액세서리는 꼴레뜨말루프.
 
 
 
실크 공단 소재의 머메이드 드레스. 영롱하게 빛나는 스와로브스키 비딩과 탈착 가능한 하이네크라인의 볼레로로 우아한 멋을 배가시킨다. 드롭 이어링은 오르시아.
 
 
 
섬세한 입체 자수 플라워 디테일로 상체를 수놓은 드레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이어스 띠로 허리를 잘록하게 감싼 것이 특징.
 
 
 
셔츠의 칼라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홀터 톱과 풍성하게 퍼지는 벨라인 스커트의 매치가 멋스럽다. 이어링은 오르시아.
 
 
 
바이어스를 입체적으로 스커트에 장식한 드레스가  솜사탕처럼 달콤한 듯하다. 이어링과 네크리스는 모두 탈리아.
 
 
 
타프타 소재의 머메이드 드레스가 드라마틱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베이지와 퍼플 컬러의 비딩 장식이 포인트.
 
 
 
은근하게 드러나는 보디라인이 매력적인 드레스. 스커트를 탈착되게 디자인해 미니드레스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이어링은 탈리아.
 
 
 
드라마틱한 셰이프를 완성하는 버블 스커트가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눈부시게 빛나는 소재를 사용해 모든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웨딩드레스 몽유애 (02 541 8575 www.mongwedding.co.kr) ㅣ 헤어&메이크업 제니하우스 도산점 (헤어|권인호, 메이크업|함경식 02 3448 7114) ㅣ주얼리 오르시아 (02 3446 9949), 탈리아 (02 3445 6427)ㅣ헤어액세서리 꼴레뜨말루프 (02 582 7495) ㅣ모델 베라ㅣ 에디터 도나형ㅣ포토그래퍼 그리다스튜디오 (정병직 02 547 9191)

웨딩앨범 화보보기 http://goo.gl/aAj1DC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