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명품거리에서 웨딩드레스의 명품 브랜드로 품격을 높이고 있는 헤스티나. 이탈리아 정통 오트 쿠튀르에서부터 트렌드가 가미된 로맨틱한 드레스까지 다양한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1, 2 입구에서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매장의 전경
3 우아하며 고급스러운 헤스티나의 웨딩드레스
4 드레스화보로 장식된 입구의 모습

곳곳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명품매장이 즐비한, 소위 명품거리로 불리는 청담동 갤러리아 길. 이거리에 웨딩드레스의 명품 브랜드라 일컬어도 손색이 없는 헤스티나가 위치한다.

헤스티나는 노블레스 한 드레스로 유명한 장 서경 아나이스가 청담으로 옮겨오면서 리론칭한 브랜드로 15년 동안 웨딩한 길로 매진한장 서경디자이너의 경험과 노하우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곳이다.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소재에 100%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드레이핑, 비딩과 레이스, 리본 등의 디테일, 그리고 한국 여성의 체형이 가장 돋보일 수 있도록 수차례 작업하는 입체 패턴 작업이 특징. 신부의 아름다움을 우아하게 드러내주는 드레스를 선보인다.

다양한 소재에서 영감을 얻는다는 장원장의 말처럼 헤스티나의 드레스에서는 여러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클래식한 무드의 고전적인 감각과 포스트모더니즘의 시대를 초월하는 감각을 더한 장 서경만의 손길을 느낄 수 있다.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한 바 있는 장원장은 신부의 개성과 특색을 살린 드레스의 선택부터 스타일링까지 신부가 원하는 모습과 그대로 재현해준다. 그것이 다른 신부들과 차별화된 감각을 원하는 신부들이 헤스티나를 선호하는 이유기도 하다.

특히 전문직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헤스티나는 스케줄이 바빠드레스워킹을 제대로 할 수 없는 신부들을 위해 숍의 옷장을 공개한다고 한다. 3월 중 오픈 예정인 온라인드레스 쇼핑몰이 그것.

신부들은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원하는 디자인의 드레스를 살펴보고 선택할 수 있고, 드레스 스타일링 팁이나 입는 과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누구보다 신부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헤스티나의 새로운 행보가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

INFO

영업시간
오전 9시30분~오후 8시
위치 강남구 청담동 141-12 대산빌딩 3층
문의 02 547 4799


포토그래퍼 조성재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