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마우이 섬 리츠칼튼에서 스타 정준호와 이하정 커플의 프라이빗 비치 웨딩이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졌다. 이날 하와이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담은 웨딩 스타일을 위해 동행한 프리마베라의 정민주 대표를 비롯해 다양한 전문가가 참여한 정준호·이하정 커플의 리얼 웨딩 스토리를 들어본다.


1, 5 이국적인 분위기로 장식한 정준호·이하정 커플의 웨딩.
2 하와이의 여유로움을 만끽하는 두 사람.

3 아름다운 수입 드레스를 스타일링한 프리마베라의 정민주 대표.
4 웨딩 전문가가 참여해 더욱 완성도 높았던 웨딩.

6 하늘과 바다가 모두 푸른 하와이 마우이 섬의 리츠칼튼.
7 하와이의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리조트 시설.
8 드레스를 스타일링 중인 정민주 대표.


봄의 시작을 알리는 4월의 첫날, 하와이 마우이 섬 리츠칼튼에서 정준호·이하정 커플이 프라이빗 비치 웨딩이 열렸다. 예식에 앞서 진행된 리허설촬영은 한가로운 하와이의 아침을 행복한 분주함으로 일렁이게 했다.
 
명품 수입 드레스 프라미 베라팀과 이국에서의 웨딩을 촬영할 엘스튜디오팀이 모이자 달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리허설 촬영이 시작됐다. 프리마베라의 드레스를 입은 이하정 아나운서가 눈부신 햇살 사이로 등장하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그야말로 ‘여신’포스가 눈앞에서 펼쳐진 것. 엘스튜디오 포토그래퍼의 요청에 따라 신부는 사랑스러운 동작을 취하며 행복한 마음을 마음껏 표현했다. 하와이에서의 내추럴한 예식을 위해 신부가 선택한 드레스는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케네스풀과 베라왕 룩스, 얼루어 라인 드레스였다.
 
 
박수영 헤어파셀 박수영 원장은 드레스 분위기에 따라 고혹적인 업스타일부터 내추럴하게 땋은 머리, 단발머리까지 다양하게 연출했다. 메이크업도 신부의 이미지와 드레스, 헤어가 돋보일 수 있도록 퓨어한 뷰티룩을 연출했다.
 
분야별 전문가가 모여 완성한 리허설 웨딩은 최고의 스타 커플을 더욱 빛나게 했다. 하와이의 바다와 하늘의 푸름이 절정에 달했을 때 그들만의 프라이빗한 리얼 웨딩이 시작됐다.

리츠칼튼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챔피온 십 골프코스와 황금빛 해변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하와이언스타일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믹스매치한 건물은 마치 유럽의 별장을 연상케 한다.
 
세계 부호들과 로열패밀리들이 즐겨 찾는 이곳은 리츠칼튼만의 특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부대시설, 세련된 객실과 대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져 특별한 추억을 안겨준다.

호텔은 1백7개의 스위트를 포함해 총 4백63개의 객실로 이루어졌으며, 전 객실에서 바다와 가든, 산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넓은 테라스를 두고 있다. 하와이 최상의 호텔로 꼽히는 리츠칼튼에서 열린 그들의 웨딩 파티는 그야말로 장관이었다.
 
리츠칼튼 바닷가 옆에 마련된 야외 예식장은 세련된 오렌지와 그린 컬러를 테마로 한 플라워 데커레이션이 아름답게 펼쳐져 있었다. 코발트빛 바닷가와 하와이의 향기를 전해 오는 신선한 바람 속에서 예식이 시작되자 하와이의 전통음악이 어우러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오렌지빛 리본으로 장식한 체어, 화사한 꽃길, 하얀 웨딩돔 등의 로맨틱한 요소로 가득한 러브 스페이스에서 정준호·이하정 커플은 하객의 축복을 받으며 다정하게 손을 잡고 첫 발을 내디뎠다.

스타 커플의 환상적인 웨딩마치의 숨은 주역인 프리마베라의 정민주 대표는 신부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어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선택한 루나노비아스 드레스의 피팅부터 스타일링까지 직접 도맡았다.
 
해외에서 더욱 유명한 그녀는 세계적인 드레스 트렌드를 발 빠르게 파악하고, 신부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해외 명품 드레스를 직접 선택하여 스타일링해주는 자타공인 최고의 드레스 바이어다.

이외에도 현지에서 모든 스태프를 제 식구처럼 챙기고, 섬세한 배려를 아끼지 않은 투어넷 하와이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뜨거운 열정을 보여준 리츠칼튼 스태프들, 촬영 전날 미리 마우이섬으로 이동해 촬영장소를 꼼꼼히 검토하고 최고의 사진을 만들어낸 엘 스튜디오팀, 아름다운 헤어와 메이크업을 연출한 박수영 헤어파셀 팀까지.

이번 스타 웨딩을 위해 모인 전문가들은 완벽한 팀워크를 이루며 꿈결처럼 아름다운 웨딩을 연출했다. 정준호·이하정의 비치 웨딩은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예식으로 치러졌으며, 예식이 끝난 뒤 두 사람은 화이트 샌드 비치로 내려가 산책을 하는 등 대자연이 주는 호사로움을 만끽했다.

순간을 영원히 즐기려는 듯 행복한 시간으로 가득 채워간 정준호·이하정 커플의 ‘어느 멋진 봄날의 영화 같은 웨딩스토리’는 언제까지나 아름답게 기억될 것이다.

웨딩드레스 프리마베라(02 541 3867 www.primaverawedding.co.kr) 헤어&메이크업 박수영헤어파셀(02 518 6631)
진행 김현자 디렉팅 VN미디어(02 515 0655)

웨딩장소협조 The Ritz-Calton Kapalua((080) 669 6200 www.ritzcalton.com/kapalua)
웨딩이벤트 Asa Flowers((808) 249 8845

www.asaflowers.com), Envisions Entertainment((808) 874 1000), Pacific Event Group Inc((808) 268 1584), Reverend Paul Tangonan((808) 661 5896) 현지코디네이터 투어넷하와이((808) 922 1122 www.tnhawaii.com)
사진 엘스튜디오(김정선 1588 0391 www.lstudio.co.kr)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