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성들은 작고 예쁜 얼굴을 꿈꾸지만, 윤곽을 작게 하려고 뼈를 깎는 수술이나 메스를 대는 등의 위험한 수술은 꺼려한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 없다.

여기 예비신부의 고민을 해결해줄 메디컬 뷰티가 있다.



1 파우더룸.
2 아늑한 대기실은 개인용 소파와 테이블을 놓아 환자가 편하게 기다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3 신부와 가족을 위한 휴식 공간.
4 화사한 빛이 실내를 환하게 비춘다.


“리셰이핑과 리프팅 주사요법은 짧은 시간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술받으면서도 효과가 뛰어나서 신부들의 속시원한 해결사가 되어줄 것이다”


결혼 앞둔 예비 신부의 고민

어느 날 한 예비신부가 유라인클리닉의 문을 열고 들어섰다. 그녀의 고민은 결혼식 날 최고로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데 평소 콤플렉스였던 큰바위얼굴 때문에 속상하다는 것이었다. 안면윤곽술도 생각해봤지만 혹시 모를 부작용과 회복 기간을 생각하며 이내 고개를 저었다고 한다.

예비신부의 고민을 들은 서원희 원장은 비수술적 주사요법으로 얼굴형을 작고 매끈하게 다듬는 리셰이핑 시술과 피부를 탄력 있게 해주는 리프팅 시술을 제안했다. 시술하는 날, 간단한 클렌징과 피부 소독 후 10분간 리셰이핑 시술을 진행했다.
 
 2주가 지난 뒤 예비신부는 한층 작고 갸름해진 얼굴에 자신감을 얻어 리허설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나이를 막론하고 작고 예쁜 얼굴을 가지고 싶은 열망은 누구나 있다. 하지만 뼈를 깎거나 메스를 대는 등 위험을 감수하면서 얼굴 형태를 바꾸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더군다나 수술은 전신마취를 해야 하고, 수술이 끝난 뒤 정상적인 생활을 하기까지 시간이 걸린다. 이럴 때 최근 뷰티 이슈로 떠오르는 리셰이핑과 리프팅 주사요법은 짧은 시간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술받으면서도 효과가 뛰어나서 신부들의 속시원한 해결사가 되어줄 것이다.


작고 갸름한 얼굴을 위한 리셰이핑 vs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 리프팅

리셰이핑은 얼굴이 크고 각이 진 사각형 얼굴이거나 통통한 볼살, 안면 비대칭 등 다양한 문제의 얼굴형을 작고 매끈하게 다듬어주는 비수술적 주사요법이다. 유럽형 보톨리눔톡신과 콜라겐 촉진 주사를 뼈를 제외한 연부조직, 즉 근육, 지방, 진피층에 주사해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올려주며 얼굴형을 자연스럽게 다듬어주는 것이다.

시술은 10분이면 끝나지만 시술 전 클렌징부터 시술 후 진정관리까지 40분 정도 소요된다. 리셰이핑의 가장 큰 장점은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고, 시술한 날부터 바로 세수를 하거나 화장을 하는데 지장이 없다는 것.
 
그렇다 보니 일생 일대 가장 행복한 순간을 앞둔 예비 신부가 웨딩 리허설 촬영이나 본식을 앞두고 클리닉을 찾는 경우가 많다. 리셰이핑이 윤곽을 위한 비수술적 주사요법이라면 리프팅은 주름과 탄력에 효과적인 주사요법이다.
 
보통 20대 신부는 얼굴형을 다듬는 리셰이핑시술을 선호하고, 30대 신부는 어린 신부들에게 뒤지지 않는 탱탱한 동안 피부를 위해서 리프팅 시술을 선호한다. 또 자녀의 결혼식 날 곱고 화사한 모습을 보여주고픈 어머니들에게도 리프팅 시술을 추천한다.
 
리프팅은 진피층의 콜라겐 촉진주사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주름을 자연스럽게 펴 얼굴이 한층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개인에 따라 리셰이핑과 리프팅을 병행하여 시술하기도 한다.


웨딩 데이에 맞춘 뷰티플랜

본격적인 시술에 앞서서 원장은 개개인의 얼굴 형태를 분석한 뒤 가장 이상적인 라인을 찾아준다.

시술후 1~2주 지나면 얼굴 윤곽에 변화가 느껴지고 한 달 정도 되면 작고 갸름한 얼굴라인이 완성된다. 보통 리프팅은 주 1회씩 2회의 시술로 충분하며, 리셰 이핑은 얼굴의 크기나 비대칭 정도 등 상태에 따라서 2~4회 정도 시술받을 수 있다.

예비 신부들은 리허설 촬영이나 본식 한두 달 전에 클리닉을 찾아 미리 시술 받으면, 생애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웨딩 데이를 맞을 수 있다. 리셰이핑효과는 6개월 정도 최상의 상태로 지속되기 때문에 리허설촬영은 물론 결혼식 때도 작고 아름다운 동안을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이례적으로 본식까지 기간이 길면, 본식 3~4주 전에 추가 시술을 받아 효과를 연장할 수도 있다. 서원장은 리셰이핑 시술을 받을 때 특별한 주의사항은 없지만 시술 기간 중 체중이 늘지 않는 게 좋다고 귀띔한다. 특히 잦은 야식이나 음주, 과로 등의 이유로 얼굴이 심하게 붓는다면 효과가 줄어들 수 있기 때문이다.

유라인클리닉의 도움으로 자신있게 빛나는 얼굴로 최상의 웨딩 데이를 누려보자.


포토그래퍼 조성재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