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 1백80년의 워치메이킹 역사를 자랑하는 보메 메르시에가 2011년 여성을 위한 뉴 리네아 컬렉션을 야심차게 선보였다.

새롭게 재탄생한 리네아 오토매틱은 부드러운 곡선의 흐름이 돋보이며,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다.
 
 
 

2011년 착용자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햄튼에서의 아름답고 여유로운 삶(Seaside Living in the Hamptons)’ 이라는 새로운 챕터를 공개한 보메 메르시에가 오직 여성만을 위한 뉴 리네아 렉션을 출시했다.
 
리네아 컬렉션은 1980년대 보메 메르시에가 첫 선 을보인 여성 컬렉션으로 흘러내리듯 부드러운 곡선과 베젤위인 그레이빙 숫 자인덱스가 특징. 특히 착용자가 스스로 쉽 게스트랩을 교체할  수있도록 디자인해 출시 당시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리네아컬렉션이 2011년 현대적인 멋 과 우아함을 결합한 스타일로 재탄생해 여심을 사로잡고있다.
뉴 리네아 컬렉션은 기존 리네아컬렉션의 모델들 보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술을 적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이다.
 
 
 

리네아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모델들은 32mm 케이스사이즈로제작했으며, 자개다이얼, 데이트디스플레이를장착했다.

또보메메르시에를 상징하는파이(Phi) 로고를새긴사파이어 글래스 백 케이스를 장착해 로터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다. 리네아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인 쉽게 교환이 가능한 브레이슬릿 시스템을 통해 그날의 의상과 기분에 맞춰 스트랩을 교체할수있다.
 
새틴, 송아지가죽스트랩, 손목에두번감아착용하는 더블 투어 스트랩 등 다양한 스트랩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리네아 컬렉션의 모든 모델은 베젤 위 숫자 인덱스를 인그레이빙해 시간을 확인하는데 편리하며, 데이트디스 플레이를통해 날짜를 확인할수있다.
 
한편‘, Seaside Living in the Hamptons’의 새로운 콘셉트를 반영하는 백케이스에는 햄튼지역의 별장을 연상시키는 선데크무늬가 눈길을끈다. 여기에 특별한 날짜나 문구를 인그레이빙한다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간직할 수 있다
 
 
문의. 보메메르시에(02 3438 6195 www.baume-et-mercier.com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