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서로 사랑하기 때문에 결혼을 결심한다. 그런데 결혼을 준비하면서 티격태격 싸우게 되고마침내 사랑과 행복은 저 멀리 날아가버린다.

왜 그럴까? 사랑이 없어서가 아니라 준비가 부족하기 때문.두 사람의 성공적인 웨딩을 위해 에디터가 나섰다. 결혼 준비부터 허니문까지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책을 모두 소개한다.

 


내 집에 그림, 조민정

그림은 보통 ‘어렵다, 비싸다!’고 여기기 쉽다. 하지만 크기가 크거나 값비싼 액자나 작품만이 해답은 아니다. 작은 그림엽서나 카탈로그, 직접 찍은 사진도 충분히 멋진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책은 그림을 활용한 색다른 스타일의 집을 담았다.집안 분위기와 어울리는 그림을 걸어 인테리어를 완성한 사람들의 공간 30군데를 소개한다




처음 만나는 북유럽 인테리어

Orange Page 편집부 북유럽 스타일에 관한 모든 것. 1부에서는 덴마크, 스웨덴 대도시의 집에 실제로 들어가 북유럽 사람들의 인테리어 라이프를 느껴보고, 2부는 소형 아파트 같은 좁은 공간을 넓고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노하우를 살펴본다.

이외에도 주방 활용법, 아이들을 위한 공간 만들기, 인테리어 리폼 아이디어 등을 소개한다. 내 집에 지금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팁이 가득하다

 


작은 아파트 인테리어, 김은진

작아서 더 감각적인 아파트 스타일링 북. 잡지기자10년 동안 예쁜 집만 수없이 찾아다닌 저자가 엄선한 50㎡부터 110㎡까지 작아서 더 매력적인 공간 23곳을 소개한다.

작은 소품 하나부터 가구 배치, 공간 구성에 이르기까기 좁은 공간을 인테리어로 승화시킨 알찬 정보와 마술 같은 팁들을 만나보자.


 

제품협조 벨앤누보(02 517 5521), 람(02 542 5606), 페어리블러썸(02 545 1979), 하이소스(031 944 5950)


포토그래퍼 노현우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