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서로 사랑하기 때문에 결혼을 결심한다. 그런데 결혼을 준비하면서 티격태격 싸우게 되고마침내 사랑과 행복은 저 멀리 날아가버린다.

왜 그럴까? 사랑이 없어서가 아니라 준비가 부족하기 때문.두 사람의 성공적인 웨딩을 위해 에디터가 나섰다. 결혼 준비부터 허니문까지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책을 모두 소개한다.

 

 
최고의 요리, 안세경

늘 즐겨 먹는 평범한 재료로 만든 특별 레시피.<최고의 요리>는 반찬, 간식, 한 그릇 요리로 나누어담았다.

사철 먹을 수 있는 친근한 버섯, 브로콜리,양파로 만들 수 있는 총 94가지의 요리 레시피가수록되어 있으며, 저자가 뉴욕에서 직접 취재한 버섯,양파, 브로콜리 요리와 트렌디한 식품점과 마켓, 레스토랑의 정보도 엿볼 수 있다.




더디쉬의 홈메이드 아침밥, 더디쉬

세수하고 씻을 시간도 안 되는 10분 만에 뚝딱 만들어 낼 수 있는 요리만을 엄선한 책. 한입에 쏙 들어가는 주먹밥이나 김밥, 싱싱한 야채와 새콤달콤한 드레싱으로 맛을 더한 샐러드 등 조리법이 쉽고 부담없이 도전할 수 있는 메뉴로 가득하다.

차례에 조리 시간을 표기해놓아 시간을 고려하며 메뉴를 정할 수 있어 맞벌이 신혼부부에게 유용하다.




스타일리시 파티 요리 김노다, 김상영

1년 내내 활용할 수 있는 손님 초대 요리와 정보들을 모아놓은 요리 책.

생일 파티, 집들이, 드링크 파티, 스페셜 파티로 테마를 나눠 각 테마마다 애피타이저, 메인 요리, 핑거푸드, 디저트 등으로 구성한 다양한 상차림을 제안한다.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을 아우르는 퓨전요리 레시피도 71가지나 담겨 있어 감각적이고 예쁜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친정엄마네 레시피, 중앙m&b

살림 초보인 딸에게 전하는 친정엄마의 요리 훈수.

국,찌개, 반찬 등 기본 레시피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요리할 때 놓치기 쉬운 포인트와 비법, 재료 다루기 등의 요리 지식을 상세히 알려준다.‘멸치국물로 했는데 왜된장찌개 국물이 밍밍한지, 갈비찜 고기가 왜 이렇게 질긴 건지…’이제 더 이상 엄마에게 전화하지 않아도 된다.


제품협조 벨앤누보(02 517 5521), 람(02 542 5606), 페어리블러썸(02 545 1979), 하이소스(031 944 5950)


포토그래퍼 노현우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