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의견에 노하우를 더하다 새미쥬얼리 윤정재 원장
 

20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품격 있는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는 새미쥬얼리의 윤정재 원장.

믿고 맡길 수 있는 주얼리 브랜드로 이끌어온 윤 원장을 만나 인기 비결을 물었다.
 
 
 
 
1. 강북 최대 규모의 새미쥬얼리는 품격 있는 넓은 실내 공간을 자랑한다.
 
2.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윤정재 원장.
 
 
새미쥬얼리는 고객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만족도가 높은 편이에요. 이렇게 탄생한 디자인에 노하우와 경험을 더해 새미쥬얼리만의 스타일을 완성하죠.


‘강북 스타일의 최대 규모의 주얼리 숍’,‘ 디자인이 예쁜 곳으로 소문난 숍’. 이는 모두 새미쥬얼리를 가리킨다. 요즘 예비 신랑 신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새미쥬얼리는 20년 전통을 지닌 주얼리 숍이다.

약 33m²(10평) 규모의 작은 숍이 즐비한 종로에서 가장 규모가 큰 숍으로 공간이 넓고 아늑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는 앤티크 스타일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이며, 핑크빛으로 꾸민 대기 공간과 차분한 분위기의VIP 룸을 갖췄다.
 
 
 
 
3.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링.
 
4. 핑크빛으로 사랑스럽게 꾸민 대기 공간.
 

새미쥬얼리는 20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완성도 높은 예물을 선사해왔다. 1만 쌍 이상의 고객 의견을 반영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검품 시스템, 무상 A/S 서비스 등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을 제시함은 물론 다른 숍보다 여성스럽고 화려한 스타일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또 매달 신상품을 선보이기 때문에 언제 방문해도 새로운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윤 원장은“새미쥬얼리는 고객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에요. 이렇게 탄생한 디자인에 노하우와 경험을 더해 새미쥬얼리만의 스타일을 완성하죠.

트렌디함도 놓치지 않고요” 라고 말했다. 최근 늘어나고 있는 맞벌이 신혼부부를 위해 새미쥬얼리가 제안하는 것은 바로 분리형 예물로,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것을 추구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딱 맞게 디자인되었다. 윤 원장은 “분리형은 그 자체만으로 2~3가지 효과를 낼 뿐 아니라 기존의 액세서리와 매치하면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수있어요”라고 설명했다.

예비 신랑 신부에게 꼭 필요한 주얼리를 제안하는 새미쥬얼리는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오는 3월에는 2013년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방문 상담 시 계약과 상관없이 나만의 티아라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예비 신랑 신부라면 미리 홈페이지를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문의 1688 8082
 


에디터 유희진 (프리랜서)

포토그래퍼 조성재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