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Scoop 웨딩업계 이슈 및 화제의 현장
 
더 라움, 닉 부이치치 아시아 재단 황문희 대표 결혼식
 
 
 
 
2013년 6월 5일 소셜 베뉴 더라움 체임버홀에서 팔과 다리가 없는 대신, 가슴으로 사람들을 안아주고 용기를 주는 희망 전도사 닉 부이치치 아시아재단 황문희 대표의 결혼식이 펼쳐졌다.
 
이날 결혼식에서는 성스러운 분위기의 9.5m 높이 바로크 양식 돔과 천장에서 내려오는 자연광 햇살 덕분에 황문희 대표의 베라왕 드레스가 더욱 돋보였다. 그녀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마음이 더라움의 성스러운 웨딩 공간과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광경을 연출했다.
 
문의 02 538 3366
 
 
 
예랑&스텔라 2013 7월예랑&스텔라 프로모션
 
 
 
 
예랑과 스텔라가 7월 새로운 카드를 출시했다.
 
예랑에서는 엠보싱이 돋보이는 고급지에 오트 쿠튀르한 레이스 문양을 포인트로 완성한‘S 20’, 부드러운 펠트 무늬가 돋보이는 고급지에 티파니 컬러와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오더 카드 라인의‘OC 23’, 2종류의 카드를 7월 한달동안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젊은 감각의 페이퍼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텔라에서도 2013년 뉴 트렌드 카드가 출시되었으니 눈여겨보자.
 
문의 스텔라 02 516 0970 예랑 02 546 7996
 
 
 
스튜디오S 뉴앨범 ‘Soleil du Dimanche 휴일에 햇살’출시
 
 
 
 
스튜디오S는 파리의 아파트에서 휴일을 보내는 신부의 아름다움을 신랑의 시각에서 감각적으로 연출한 뉴 앨범을 출시했다.
 
이번 앨범은 로맨틱한 파리지엔느의 감성이 느껴지는 웨딩 화보 같은 분위기로, 다채로운 빈티지 콘셉트와 우아하고 절제된 화이트 새미 앤티크 스타일의 감각적인 콘셉트로 구성됐다.
 
신부의 깨끗한 아름다움을 부각시키는 스튜디오S만의 색감과 감성이 느껴지는 이번 앨범은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이 주인공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문의 02 545 7860
 
 
 
KWPA 한국웨딩사진협회 창립식 개최
 
 
 
 
국내 웨딩 스튜디오 운영자들의 권익을 보호할 목적으로 결성된 한국웨딩사진산업협회(Korea Wedding Photography Association)가 지난 5월 9일, 논현동 보네르하우스에서 창립식을 열고 정식 출범했다.
 
KWPA는 이날 출범식에서 서로 경쟁하는 관계가 아닌 협력관계로서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확립하자는 포부를 밝혔고, 웨딩 스튜디오업계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 방침들을 공개했다.
 
문의 02 547 9191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