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리스트 주관으로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운니동 운현궁에서 열린 '한류홍보미인선발제전 2013'에서 미스부문, 미시즈부문 전체대상에 선정된 김민진씨(32)가 진주상단 한복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뽑내 최고의 미인이 되는 영예를 안았다.

그 밖에 미스부문 진에 박신영(23), 미시즈 부문 진에 김하림(30) 등 10명이 수상에 영광을 안았다. 수상자들은 앞으로 서울문화홍보원 민간외교사절단으로 다양한 한류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복드레스의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김민진' 대상 수상자의 우아한 한복드레스 자태, 사진 제공 - 진주상단 >

 
 
<2013 한류홍보미인선발제전 대상을 수상한 '김민진'의 한복드레스의 우아함을 뽐내고 있다, 사진제공 - 진주상단>
 

같은날 서울문화홍보원은 올해로 8회를 맞이한 서울국제문화축제 홍보대사를 선정해 위촉식을 가졌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에잇폴리 수아, 하리수, 개그맨 윤택은 서울국제문화축제와 더불어 한류의 중심인 서울문화홍보를 위해 앞으로 홍보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서울 문화홍보원은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하리수, 에잇폴리 수아 등을  홍보대사 위촉, 사진 제공 - 진주상단>

 
 
서울 종로구 운니동 운현궁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선 전통의상 한복을 응용한 퓨전한복드레스패션쇼가 개최돼 한복의 현대적인 미를 뽐내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서울국제문화축제는 한류 문화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다양한 민속공연과 궁중전통한복패션쇼, 민속놀이체험 등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고다양한 문화교류의 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번 한류홍보미인선발제전과 퓨전 한복드레스 패션쇼에 참여한 진주 상단은 MBC 드라마 <불의 여신정이>에 의상을 협찬하고 있으며, 한복 원단 제작으로 유명한 진주 지역의 기술을 적용해 좋은 품질의 명품 한복과 예단, 침구, 패브릭 소품을 소개하는 곳이다. 

대규모의 숍에서 한복을 비롯해 예단 침구, 그리고 예복(리마조테일러)까지 함께 마련할 수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도움말 진주상단 한복부 박지영 실장 (02 543 4161 www.jinjusangdan.co.kr, 강남구 청담동 5-12번지 제이에스 빌딩 1층)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