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앤 컴퍼니 WEDDING FLAGSHIP STORE

신부들이 생각하는 모든 아름다움을 한곳에서 만끽할 수 있는 곳, 새로운 웨딩문화를 만들어가는 곳. 라이프앤컴퍼니를 만나다.


당신의 특별한 결혼식을 위한 단 한 곳

지난 8월 23일, 청담동에서는 이색적인 론칭 파티가 열렸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의 로망을 웨딩에서도 현실화시켜줄 라이프앤컴퍼니가 새롭게 문을 연 것.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라이프앤컴퍼니의 숍 입구 전경.
 
라이프앤컴퍼니를 방문한 예비 신랑 신부들은 세번 놀라게 된다. 먼저 웨딩케이크를 모티프로 디자인한 건물의 독톡한 외관에 놀라고, 이어 그 규모에 놀란다. 7층 건물에 스튜디오와 드레스숍, 헤어& 메이크업 숍을 한 곳에 모은 라이프앤컴퍼니.

이곳은 웨딩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향하는 만큼 깔끔하고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로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한층 큰 믿음을 심어준다.

마지막 세 번째 놀라움은 라이프앤컴퍼니의 합리적인 가격 정책이다. 이곳에서는 베라왕, 림 아크라 등 고가 명품 수입 브랜드까지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웨딩컨설팅에서 리허설촬영까지 원스톱으로

라이프앤컴퍼니 숍 1층은 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상담실이 위치해 있다. 이곳에서 만나는 담당 플래너가 상담부터 드레스 선택, 웨딩 앨범 촬영까지 옆에서 도와준다.

2층에는 본 식용 드레스가, 3층에는 리허설용 드레스가 전시되어 있다. 세계 각국 12개 브랜드 유명 디자이너의 드레스 컬렉션과 뉴욕에서 100% 직접 공수해 온 수입 명품 드레스를 보유하고 있어 쇼룸 내부를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상상에 빠지기에 충분하다.
 
 
1, 6 론칭행사장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핑거 푸드와 선물이 마련되어 즐거운 파티를 연상케 했다.
2, 7 명품 수입 드레스로 가득 채워진 라이프앤컴퍼니의 드레스 쇼룸.
3 편안한 상담을 위해 마련된 1층 상담실.
4 옥상에서 진행되는 웨딩 앨범 촬영.
5 라이프앤컴퍼니의 지하 스튜디오.
 
 
특히, 숍 매니저의 조언에 따라 2~3벌 정도만 입어볼 수 있는 다른 숍들과는 달리, 눈으로 직접 드레스를 보고 예산 안에서 원하는 대로 리허설드레스와 본식 드레스의 가격을 책정할 수 있어 나만의 웨딩을 디자인할 수 있다.

라이프앤컴퍼니의 새로운 가격 정책은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스마트한 신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가장 큰 매력이 될 전망이다.

웨딩 촬영은 주로 지하 스튜디오와 3~4층에 위치한 웨딩 전용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진다. 그렇지만 건물 내부가 모두 촬영을 위해 사용할 수 있어 예비 신랑 신부가 원한다면 옥상 신이나로드 신 등의 다양한 연출도 가능하다.
 
5권의 샘플 앨범 중에서 원하는 배경만을 골라 웨딩 앨범을 구성할 수 있으며, 컷수도 조절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비싼 돈을 내고도 원하는 스타일의 웨딩을 진행할 수 없어 아쉬워하는 신부들을 종종 볼 수 있다.

일생의 단 한번이기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결혼을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하고 싶다면, 단 한 장의 웨딩사진도 최고의 퀼리티로 연출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라이프앤컴퍼니의 특별한 웨딩 플래그십 스토어를 기억해 두자.

자료협조 라이프 앤 컴퍼니(02 540 7140, www.lifencompany.co.kr)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