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ue and Special Bride

가장 아름다운 순간, 아라알레스가 선보이는 특별한 웨딩 스타일링 속으로.
Hair&Make-up by A.La ALLES
 
 
 

Hair 정중앙에 가르마를 타 깨끗한 이미지를 완성한 스타일. 뒷머리는 옆으로 흐르게 묶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정돈된 느낌의 컬을 더해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Make-up 소량의 파운데이션을 나눠 발라 투명한 피부로 표현하고, 라인을 살려 또렷하게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마지막으로 트렌드 컬러인 레드로 입술을 물들이는데 입술 중앙을 진하게 하고 입술라인 쪽으로 갈수록 옅어지도록 그라데이션한다.
 
 
 

Hair 머리 아래쪽으로 헤어를 올리는 업 스타일. C컬로 헤어를 말아준 다음 스프레이로 잔머리를 깨끗하게 정돈한다. 그리고 가닥가닥 꼬아 올리면서 풍성한 느낌으로 연출한다.

Make-up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네온핑크 컬러로 립에 포인트를 주고 아이 메이크업이나 치크는 피치 컬러로 화사하면서도 생기 있게 마무리해 자연스러움을 살린다.
 
 
 

Hair 단아한 신부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 헤어를 자연스럽게 연출한것이 특징. 모발 끝쪽에만 살짝 컬을 주어 부드럽게 표현한다.

Make-up 피붓결을 그대로 살려 광채가 나는 듯 매끈한 피부를 완성하고 이목구비를 강조하기 위해 윤곽을 살린다. 마지막으로 핑크베이지 립스틱을 발라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Hair 유니크한 스타일을 원하는 신부에게 제격인 헤어.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이어지는 물결이 여신처럼 아름다운 신부로
연출해준다.

Make-up 신비로우면서 생동감 있는 오렌지 컬러를 사용한 메이크업. 아이섀도와 블러셔, 립을 자연스럽게 물들여 수줍은 듯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헤어&메이크업 아라알레스(헤어|유빈, 메이크업|여종현 02 545 8701)
네일 디젤(이용규 1599 2843)
웨딩드레스 몽유애
제품협조 디바이디(02 2268 8274), 토스(02 3446 7725)
모델 한수아

담당에디터 이나영
포토그래퍼 dna스튜디오(권기호 02 3443 5586)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