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지만 여성들은 봄 맞이 스타일 변신에 한창이다. 올 봄 뷰티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이다희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뷰티룩을 참고해 보자.
 
지난 14일, 에스쁘아의 뮤즈이자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배우 이다희가 에스쁘아 강남점에서 열린 립스틱 '노웨어 M'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 날 이다희는 아이보리 톤의 미니 원피스와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며, 특히 뷰티 행사인 만큼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헤어 메이크업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핫핑크로 키스를 부르는 메이크업
 
이다희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에이바이봄의 박선미 부원장은 이 날 메이크업 컨셉에 대해 “강렬한 핫핑크 컬러의 립이 포인트 된 ‘키스를 부르는 메이크업’이다”고 설명했다.
 
베이스는 최대한 결점 없이 깔끔하게 정리하고, 베이지톤의 매트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바탕을 만들어준다.

아이 브로우는 헤어 컬러와 맞추어 자연스럽고 어려 보이도록 연출했으며 마무리로 매트한 타입의 핫핑크 립스틱을 입술에 볼륨감 있게 발라준다. 이 때 립스틱을 티슈로 눌러준 뒤 다시 덧발라주면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숏컷도 사랑스러울 수 있다! 보브컷과 피치 브라운 컬러의 만남
 
이다희의 헤어를 담당한 에이바이봄 지나 부원장은 “이다희의 헤어 스타일은 숏 원랭스 보브 컷으로 원랭스에 가볍게 텍스쳐를 주어 무거움과 답답함을 없앤 스타일”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컬링을 살짝 주어 빗질을 해 컬감을 내추럴하게 풀어 연출했다. 헤어 컬러는 핑크 반사빛이 감도는 라이트 브라운, 즉 피치 브라운 컬러로 올 봄 트렌디하게 떠오른 컬러다.
 
 
도움말 붐잉 커뮤니케이션, 에이바이봄 (A. by BOM)
헤어 지나 부원장, 메이크업 박선미 부원장
(02 516 8765, 강남구 청담동 91-3 3, 4F)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