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소중한 순간을 담아, 보메 메르시에 클립튼을 획득하세요”
 
 
 
보메 메르시에는 184년 동안, 삶의 특별한 순간들을 축하해 주기 위한 선물로서 그 역할을 전 세계적으로 해내고 있다.

올 해 보메 메르시에는 사진의 대가 ‘터린드버그( Peter Lindbergh)’와 함께 특별한 순간과 이야기를 아름답게 담은 새로운 광고컷을 론칭 하면서 뉴 소셜 미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피터의 사진은 삶의 소중한 순간을 축하하며 공유한 그들의 사랑을 그려내고, 특별한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해 준다. 그런 그의 사진이 이번 보메 메르시에 소셜 미디어 콘테스트에 많은 영감을 줄 것이라 예상된다.
 
 
 
이번 보메 메르시에 소셜 미디어 콘테스의 당첨자는 보메 메르시에에서 준비한 클립튼 컬렉션의 스몰 세컨즈 M0A10052 시계와 피터린드버그(PETER LINDBERGH)의 자필 서명된  “IMAGE OF WOMEN”의 작품 서적을 선물로 받으실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삶의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에 담아 ‘#celebratemoments’ 또는 ‘ #IacceptTC’ 해시 태그를 달아 보메 메르시에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보메 메르시에 공식 트위터(TWITTER)와 인스타그램( INSTAGRAM), 페이스북( FACEBOOK)을 통해  2014 년4월 7일부터 5월 5일 까지 진행됩니다.

꼭 기억할 팁은 공식적인 “#celebratemoments, #IacceptTC” 해시 태그을 사용하여, 나만의 소중한 사진을 담아 참여해야 한다는 것.
 
당신의 아름다운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또 하나의 멋진 기억이 남게 되기를 바란다.
 
기간  2014년4월 7일 월요일 ~ 2014년 5월 5일 월요일
 
 
당첨자선물
보메메르시에스몰 세컨즈클립튼M0A10052시계 (당첨자 1명)
세계적인 거장 사진가 피터린드버그(PETER LINDBERGH)의 자필 서명된
“IMAGE OF WOMEN”의 작품 서적 (콘테스트 기간 중 일주일에 한번 씩 당첨자 발표)
  
자료제공 보메 메르시에 (www.baume-et-mercier.com)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