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ROMANCE


아벨by케이의 뮤즈가 선보이는 사랑스러운 로맨스....designed by Abelby K




화려하게 빛나는 비즈가 신부의 얼굴을 화사하게 연출하는 드레스. 보디라인을 부드럽게 감싸는 머메이드라인이라 신부가 날씬해 보인다. 이어링과 헤어 장식은 더퀸라운지.



청초한 플라워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신부의 모습을 완성하는 머메이드라인 드레스. 네크라인을 따라 수놓은 플라워 장식과 은은한 비딩이 포인트다.이어링은 더퀸라운지



고급스러운 실크 스커트가 사랑스러운 신부를 연출하는 벨라인 드레스. 비즈로 화려하게 장식한 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드라마틱하게 풍성한 스커트의 러플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는 드레스.미카도 실크 소재의 톱이 세련된 신부의 모습을 연출한다. 이어링은 더퀸라운지.


고혹적인 신부의 정수를 보여주는 드레스. 네크라인을 감싼 고급스러운 레이스 시스루가 기품을 더한다. 이어링은 더퀸라운지


신부의 보디라인을 우아하게 감싸는 원숄더 드레스. 어깨 장식에서 부드럽게 이어지는 소매가 여신 같은 신부의 모습을 완성한다.이어링과 브레이슬릿은 더퀸라운지.



화려하게 수놓은 플라워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 네크라인과 슬리브를 시스루로 디자인해 여성스러움을 배가한다.이어링은 더퀸라운지.



로맨틱하면서도 클래식한 신부의 모습을 연출하는 드레스. 팔 전체를 감싸는 고급스러운 레이스 볼레로가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어링과 헤어캡은 더퀸라운지.


웨딩드레스 아벨by케이(02 512 1340 www.abelbyk.com) ㅣ 헤어&메이크업 보떼101(헤어|김진선/ 메이크업|송수진 02 545 4706)ㅣ 제품협조 더퀸라운지(02 548 7218)ㅣ모델 마그달레나ㅣ에디터 변정원ㅣ포토그래퍼 더퀸바이라리스튜디오 (앤드류권 02 544 7232)

웨딩앨범 화보보기 http://goo.gl/u7HStm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