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와중에도 가을 예식을 앞둔 예비 신부들은 준비가 한창이다. 신부들의 가장 고민거리인 웨딩 촬영과 드레스, 그리고 헤어 메이크업.

특히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헤어스타일은 자신의 얼굴형과 추구하는 이미지에 따라 나를 가장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스타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스타들이 사랑하는 청담동 뷰티살롱 에이바이봄(A.by BOM)에서 전하는 예비신부들의 웨딩헤어 스타일 BEST 3.
 

 
청순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반업스타일을 시도해보자. 오른쪽 가르마에 앞모습은 웨이브없이, 뒷모습은 깔끔한 웨이브로 연출하여 앞에서 보았을 때 목선 뒤로 뒷 모발이 보이게 하는 것이 포인트.

헤어 장식을 더하면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달걀형부터 약간 둥근형과 각이 조금 있는 얼굴까지 대부분의 얼굴형에 잘 어울린다.


신부들만의 청아한 느낌과 동안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업스타일. 광대가 없는 달걀형 얼굴과 러블리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신부에게 잘 어울린다.

사선 가르마에 둥근 두상을 연출해주었으며 깨끗하고 정갈한 모발 방향으로 볼륨감이 느껴진다. 정면에서보면 양쪽 귀 아랫부분에 뒷머리가 보여 한층 귀여운 느낌을 준다. 어린신부의 느낌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원하는 신부에게 추천한다.


빈티지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을 원하는 신부에게 추천하는 핑거 웨이브 스타일. 사선 가르마에 앞부분의 핑거 웨이브가 뒷머리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었으며 뒷머리는 목선 아래쪽에 잡아준다.

턱선이 얇은 달걀형과 V라인 얼굴형에 잘 어울린다. 단 이마가 좁다면 피해야 할 스타일이다. 깊고 고혹적인 느낌으로 화려하면서 화보 속에 있는 듯한 이미지를 원하는 신부라면 시도해 볼 것.

자료협조 에이바이봄 (강남구 청담동 91-3, 02 516 8765)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