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색으로 물들어가는 단풍처럼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로 변신하고 싶다면, 음영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특히 메이크업 방법 중의 하나로 이름이 굳혀질 만큼 화제를 모은 ‘한예슬 음영 메이크업’은 실제로 한예슬을 담당하고 있는 에이바이봄 박선미 부원장이 처음으로 시도했다.

 

 

한예슬에게 고혹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고안되었지만, 한예슬의 인기만큼이나 많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메이크업 방법 중 하나이다.

 

음영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으면서 그윽한 눈매를 만들 수 있고, 얼굴이 보다 갸름해 보이는 페이크 메이크업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도 가능하다. 또한 쌍꺼풀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여성에게 잘 어울리고, 피부가 좋아 보이는 특징이 있다.

 

올 가을, 한예슬 음영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에이바이봄 박선미 부원장이 알려주는 메이크업 하우투를 따라 해보자.

 

 

한예슬 음영 메이크업 SPEED HOW TO

 

1.눈두덩이에 크림 음영 섀도우를 브러쉬로 바른다.
2.음영 섀도우를 눈두덩이 전체에 넓게 펴 바른다.
3.아이라인은 길게 마스카라는 풍성하게 발라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4.입술은 매트한 피치컬러를 사용해 분위기 있게 연출한다.

 

굵은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 HOW TO

 

한예슬 음영 메이크업과 가장 어울리는 헤어 컬러는 ‘버건디 레드 오렌지’라고 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음영을 준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너무 진하지 않은 헤어 컬러여야 메이크업을 더 살릴 수 있다.

 

굵은 웨이브를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펌을 한 후, 매일 드라이를 해 주면 본인이 원하는 ‘연예인 같은 굵은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펌이 안되어 있는 모발이라면, 수분이 살짝 남아있는 상태에서 머리를 땋아 10분 후 풀어주면 자연스러운 굵은 웨이브를 할 수 있다.

 

자료협조 메이크업: 에이바이봄 박선미 부원장, 헤어: 에이바이봄 나영(02 516 8765 www.abybom.com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