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6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시작되어 변함없는 품질과 가치를 제시해온 워치 브랜드 몽블랑.

만년설로 덮인 몽블랑 산의 여섯 개 봉우리를 상징하는 화이트 스타 로고는 최고의 품질과 장인 정신을 향한 몽블랑의 의지를 표현한다.



워치: 전통과 미래가치의 혁신적 결합


1908년 3명의 사업가 알프레드 네헤미아스, 아우구스트 에버스타인, 클라우스 요하네스 포스가 설립한‘심플로필러펜컴퍼니(Simplo Fillerpen Company)’를 모체로 탄생한 브랜드 몽블랑.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만년필 제작을 시작으로 몽블랑은 자체 무브먼트 생산 기술력을 보유한 럭셔리 워치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

1997년부터 시계 비즈니스를 시작한 몽블랑이 길지 않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시계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전통 방식의 제작 기술과 스위스 정밀 시계제작 기술을 조화시키는 작업에 주력하고 있기 때문이다. 바로 이러한 노력이 전통을 바탕으로 한 혁신과 성공의 열쇠라 할 수있다.

몽블랑 시계는 2곳에서 생산된다. 대부분의 시계를 생산하는‘르로클(Le Locle)’과 오직 하이엔드 에디션만을 생산하는‘빌르레(Villeret)’가 있다. 153년의역사를지닌워치 아틀리에‘미네르바(Minerva)’는 몽블랑의 고급워치 매뉴팩처로 2008년 몽블랑 브랜드에 완전히 통합되었다.


몽블랑 보헴 컬렉션: 현대 여성의 자신감과 우아함을 표현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몽블랑 보헴 컬렉션(Montblanc Bohème Collection)’은 정교한 워치메이킹에 대한 몽블랑의 열정이 담긴 제품으로 자기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세련된 현대 여성을 위해 탄생했다. 정교한 워치메이킹 브랜드가 갖추어야 할 모든 전통적 요소들과 함께 최상의 우아함과 여성적 매력을 가미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복잡하면서도 정교한 워치메이킹을 이토록 여성적으로 표현한 시계가 또 있을까? 우아한 감각의 자동 칼리버와 퍼페추얼 캘린더는 보헤미안풍 디자인으로 현대 여성들을 정교한워치메이킹의 세계로 인도한다.

꽃무늬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 곡선의 아라비아숫자는 여성의 플리츠 스커트를 연상케하는‘필렛 소테(Filet Saute, 작은 주름)’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기요셰(Guilloche) 문양의 60-면, 90-면 또는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다이얼은 시침과 분침의 움직임을 돋보이게 한다.

또 나뭇잎 모양의 블루 또는 레드 골드 핸즈는 강하면서도 정교한 느낌을 선사한다. 베젤용 다이아몬드나 자개 다이얼, 가죽이나 스테인리스스틸 손목 밴드 등을 개별 선택할 수 있어 클래식한 우아함을 강조할 수 있으며,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워치를 착용함으로써 정교한 워치메이킹을 향한 현대적 보헤미안 여성의 열정을표현하고 있다



몽블랑 보헴 데이트 오토매틱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정교한 워치메이킹의 아름다움을 시계에 담고자 노력한 몽블랑의 전문가들이 가장 먼저 만든 것이 바로 클래식한 모양의 케이스다. 레드 골드나 스테인리스스틸 소재로 만든 30mm 케이스는 여성의 연약한 손목에 딱 맞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디테일,라인, 곡선까지 세심하게 표현했다.

수심 30m까지 견딜 수 있도록 방수처리했고, 혼(Horn)의 곡선을 섬세하게 처리해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6시 방향에 날짜 창은 다이얼의 곡선과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는 타원형 오프닝으로 제작되었다.

케이스는 반짝이는 톱 웨셀톤 다이아몬드 62개로 장식한 베젤로 둘러싸인 레드 골드와 스테인리스스틸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8개의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다이얼은 스테인리스스틸 혹은 레드 골드 콤비네이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손목 밴드는 취향에 따라 블랙, 화이트, 따뜻한 느낌의 가지색 악어가죽 밴드, 100% 스테인리스스틸 브레이슬럿 혹은 우아한 스테인리스스틸과 레드 골드 밴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몽블랑 보헴 퍼페추얼 캘린더 주얼리



새롭게 출시된 몽블랑 보헴 여성용 시계의 최상급 라인인 몽블랑 보헴 퍼페추얼 캘린더 주얼리는 여성적인 아름다움을 스위스 워치 메이킹 기술로 극대화한 제품이다.

세련된 60-면 은장 다이얼에 조화로운 형태로 배치한 인디케이션은 월과 윤년은 12시, 날짜는 3시, 문페이즈는 6시, 요일은 9시 방향에서 회전하고 있어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다.

사파이어 크리스털 유리 너머로 보이는 셀프 와인딩 칼리버 MB 29.15는 레드 골드 케이스에 36mm 사이즈로 디자인되었다.

500시간에 이르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베젤에 장식된 60개의 반짝거리는 다이아몬드와 독특한 모양의 몽블랑 다이아몬드가 한층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몽블랑 보헴 데이트 오토매틱 주얼리



스위스에 위치한 몽블랑 매뉴팩처에서 만든 데이트 오토매틱 주얼리 워치는 반짝이는 톱 웨셀톤(0.3519캐럿) 다이아몬드 178개로 장식하여 다이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필렛 소테(Filet Saute) 디자인의 미세한 눈금은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베젤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 검은 꽃 모양의 로마숫자와 나뭇잎 모양의 레드 골드 도금 시침과 분침 그리고 몽블랑 엠블럼이 장식되어 있는 초침은 시계가 주는 우아함과 평정심을 한층 부각한다.

30mm 레드 골드 케이스에 담겨 있는 몽블랑 보헴 데이트 오토매틱 주얼리는 0.4588캐럿에 달하는 눈부신 62톱 웨셀톤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베젤 세트에 싸여 있다.

몽블랑 보헴 데이트 오토매틱 주얼리는 여성스러운 우아함과 아름다움, 정교한 워치메이킹 전통이 추구하는 극한의 완벽함과 세련미의 극치 등 몽블랑 보헴 컬렉션의 차별화된 특징과 정신을 아우른다.

자료협조 몽블랑(02 2118 6053 www.montblanc.com)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