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상단의 명품 한복 브랜드 진주상단과 진주상단 침구, 예복 맞춤 제작 리마조테일러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월화사극 <비밀의 문> 제작협찬 기념으로 11월 21일부터 전 품목 10%할인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업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혼수예단 준비를 부담스러워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아 기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이라며 대한민국 최고의 진주상단 한복, 침구, 리마조테일러 맞춤예복 제품 이벤트에 관심을 갖는다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결혼 예산을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복브랜드 진주상단은 30여 년 동안 혼수에 관한 모든 경험을 바탕으로 전통적인 면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시켜 “한복” 디자인의 선두 업체로 대한민국 No.1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전통과 현대  감각이 조화된 디자인, 한 땀 한 땀 정성을 다한 바느질, 자체적 원단 생산 라인, 천연 소재로 품격 높은 색상의 디자인은 진주상단 만의 자랑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지금 절찬 방영 중인 월화사극 ‘비밀의 문’을 협찬하여 그 명성을 더 하고 있다.

가격은 낮추고 원단 품질을 높인 클래식 수트의 정통성을 갖춘 비스포크 방식의 핸드메이드 수트를 제작하는 예복 맞춤정장 전문점 리마조테일러를 운영하고 있어 한복, 혼수예단에서부터 홈 인테리어, 예복에 이르기까지 논스톱으로 고객 만족 가치를 최우선으로 실현하고 있다.

진주상단 한복과 더블어 진주상단 침구로 자체 전문적인 생산라인 공장을 운영 우리 생활에서 항상 필요로 하지만 중요성에 대해 부각되지 못하는 침구류 개발을 위해 저가의 중국산과 고급 수입품 예단, 침구류와 차별화를 두어 건강을 생각하는 기능성 침구인 알레르망 청담점도 운영중에 있으며,

편안함과 실용성을 갖춘 고급스러운 양실침구세트, 침대커버세트, 반상기, 방자유기, 패블릭 소품까지 퀄리티 높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문의 진주상단 www.jinjusangdan.co.kr 02 543 4161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