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중한 신부를 위한 몽유애의 신작 드레스 컬렉션
My Precious Princess, designed by Mong U Ae



입체감 있는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드레스. 특히 겹쳐지는 스커트 자락이 마치 공주처럼 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연출한다.




가슴 부분과 스커트 끝을 플라워 모티프로 장식한 우아한 드레스. 비즈 장식의 홀터 네크라인이 드레시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미카도 실크가 매끄럽게 떨어져 고혹적인 드레스. 우아한 분위기의 신부에게 제격이다. 헤어 코르사주는 앙뜨.



캡 소매와 가슴 부분을 따라 정교하게 장식한 비딩이 신부의 얼굴을 돋보이게 해주는 드레스. 화려하면서도 고혹적이다.
이어링은 아가타.



 레이스 소재가 돋보이는 프린세스라인 드레스. 소재만으로도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부드럽게 퍼지는 드레스 자락이 우아한 무드를 고조하는 드레스. 하트 네크라인이라 신부의 얼굴이 더욱 사랑스러워 보인다.



머메이드라인 드레스 위를 감싼 트레인이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마치 여신 같다. 티아라로 연출한 밴드는 앙뜨.



과감한 노출이 돋보이는 베어백 드레스. 2부 드레스나 촬영용 드레스로도 좋다. 베일을 더하면 더욱 드라마틱하게 연출할 수 있다. 헤어 코르사주는 앙뜨.







폴딩된 미카도 실크 스커트에 다양한 볼레로를 매치해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했다. 신부대기실에서 사진 찍을 때와 본식 때 다른 것으로 갈아입어 드레스를 마치 여러 벌 준비한 듯 색다르게 연출해도 좋을 것.

웨딩드레스 몽유애(02 541 8575 www.mongwedding.co.kr) ㅣ &메이크업 파인트리by진(헤어|다다,메이크업|은주 02 542 3302)ㅣ 제품협조 아가타(02 6282 1974),앙뜨(02 568 2977)ㅣ 플라워 퀴너스타일링(02 6403 6206)ㅣ 모델 발레리아ㅣ
에디터 이나영ㅣ 포토그래퍼 더띵크스튜디오 (서정운 02 558 6361)


웨딩앨범 화보보기 http://goo.gl/aAj1DC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