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주의의 예술적 아름다움...롤렉스 첼리니 컬렉션

롤렉스가 브랜드의 전통과 아름다움으로 고전주의에 현대적 경의를 표현한 첼리니 컬렉션을 출시했다.첼리니 컬렉션은 삶과 시간을 대하는 예술로서 기능하며 롤렉스의 새로운 워치메이킹 코드를 보여준다.



고전적 우아함의 표상, 첼리니

2014년 롤렉스 신제품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첼리니 컬렉션이다. 르네상스 시대의 교황 전속 조각가이자 금속 세공사로 활약했던 예술가‘벤베누토 첼리니’의 이름을 딴 첼리니 컬렉션은 고전주의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시계 제작에 예술

적 감각을 반영해 완전히 새롭게 탄생했다.
첼리니 컬렉션은 심플하고 세련된 라인, 소재부터 마감까지 고급스럽고 고귀한 전통들을 부각한다.



진정한 삶의 예술을 보여주는 상징


첼리니 컬렉션은 고전주의에서 비롯한 롤렉스의탁월한 노하우와 완벽함에 대한 높은 기준을 결합하여 시대를 초월한 롤렉스만의 워치메이킹을 부각한다. 롤렉스가 자체 주조한 18캐럿 화이트골드와 에버로즈 골드로만 제작되었으며, 롤렉스가 자체 제작하고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은 메케니컬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를 탑재하여 정확도에도 온 힘을 기울였다.



또 롤렉스의 전통적 스타일을 강조한 만큼 유광 악어가죽 스트랩에 18캐럿 골드 버클로 마무리했다.

첼리니 컬렉션은 3개의 제품군으로 구분되며,각 제품군에 4개씩 총 12개 모델로 구성된다.‘ 첼리니 타임(Cellini Time)’은 클래식 워치메이킹의 정수를 표현하는 모델로서 시와 분, 초만 디스플레이하며,‘ 첼리니데이트(Cellini Date)’는 서브 다이얼을 추가하여 날짜를 표시하는 모델이다.



마지막으로‘첼리니 듀얼 타임(Cellini DualTime)’은 두 시간대의 시각을 동시에 표시하는모델로, 제2시간대를 표시하는 서브 다이얼 위의 우아한 해와 달, 낮/밤 인디케이터 표시창이 특징이다.


ROLEX Cellini Collection



첼리니 타임

시와 분, 초는 일상에서 가장 중요한 시간 단위이다. 이를반영하여 디자인한 첼리니 타임은 정통 시계 제작 기술의정수를 표현하는 모델로 바로 지금 이 순간의 시간을 정확하게 표시한다.

첼리니 데이트

실용성과 우아함을 조화시키고 시와 분, 초 외에 날짜 표시기능을 추가한 모델이다. 서브 다이얼 중앙에는 기요셰 모티프가 새겨져 있고, 작은 골드 바늘이 그 위를 회전하며 매일 날짜를 알려준다.

첼리니 듀얼 타임

서로 다른 2곳의 시간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6시 방향의 서브 다이얼이 지구 저편의 시와 분을 표시하며, 서브 다이얼 9시 방향 작은 윈도우의 해와 달 모양이 번갈아 낮과밤을 표시한다.

자료협조 롤렉스(02 2112 1251 www.rolex.com/ko/rolex-dealers/dealer-locator/southkorea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