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컨벤션센터

북악스카이웨이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웅장하게 자리한 웨딩의 명소 AW컨벤션.웨딩 스페셜리스트가 제공하는 격조 있고 섬세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특급 호텔에 버금가는 럭셔리 웨딩을 선사한다. 예비부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더해줄 AW컨벤션센터를 만난다.



예식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이다

웨딩홀에도 격이 있다. 편리한 시설, 빼어난 주변 경관, 훌륭한 음식과 더불어 예술과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곳에서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서울 인왕산과 북악스카이웨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자리한 AW컨벤션센터는 최대 2000명의 하객을 동시에 접대할 수 있는 규모와 특1급 호텔의 품격을 갖춘 웨딩 및 연회 전문 센터다.

그랜드볼룸(900석), 크리스탈홀(600석), 에메랄드홀(600석) 등의 공간에서 결혼식은 물론 국제회의, 세미나, 기업 행사 등을진행할수있다. 원스톱예식공간, 그랜드볼룸 2층에 위치한 그랜드볼룸은 1000명의 하객이 예식과 식사를 동시에 즐길 수있는 동시 예식 웨딩홀이다.

발레와 뮤지컬 등의 공연장으로 활용 가능한 공간인만큼 최신식 영상 및 조명시설을 갖춰 웅장한 분위기를 내며, 동시예식과 칵테일 리셉션이 가능한 로비도 함께 구성돼 있다. 신부대기실에서 칵테일 바 서비스, 포토 테이블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한층 편안하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웨딩홀

3층에 있는 크리스탈홀은 1000인치 LED 스크린을 통해 영화 같은 영상을 제공한다. HD 카메라를 통해 생중계되는 16:9 비율의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은 예식의 화려함을 극대화한다. 또 뮤지컬 웨딩 시스템을 도입해 예식의 처음부터 끝까지를 한편의 영화처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에메랄드홀은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분위기를 갖추고 있고 예식과 식사를 별도로 진행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오키드홀에서는 뷔페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두 곳 모두 최대 60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예식 중계 시스템을 통해 하객들이 식사를 즐기면서 예식을 지켜볼 수 있다.



명장의 요리와 하객 배려 서비스

특1급 호텔 출신의 요리사가 제공하는 양식, 중식, 한식 뷔페 메뉴도 AW컨벤션센터의 매력이다. 특히 30년 전통의 중식 전문점 하림각은 세계 중국요리협회가 선정한 국내 최초의‘명점 1호점’으로, 이곳의 총주방장은 세계중국요리대회에서 대상을 여러차례 수상한 요리 명장이다.

하객들을 만족시키는 서비스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예식의 시작부터 끝까지, 섬세한 손길로 최고의 고객 가치를 선사하는 것이 AW컨벤션센터의 철학이기 때문. 또 600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종일 주차도 가능하다. 3호선 경복궁역에서 셔틀버스도 수시운행한다.


자료협조 AW컨벤션센터(02 396 7000 http://www.awconventioncenter.co.kr)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