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

‘2015 바젤월드’에서 롤렉스의 독보적인 워치메이킹 기술을 만나다.

롤렉스가‘2015 바젤월드’에서 크로노미터 정확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신제품과 무브먼트를 선보였다. 무브먼트, 케이스, 브레이슬럿,다이얼 등 워치메이킹의 모든 분야에서 롤렉스만의 탁월함과 독보적 기술력을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었다.



‘2015 바젤월드’에서 롤렉스가 선보인 신제품과 무브먼트는 크로노미터 정확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롤렉스 특허기술로 만든 혁신적 브레이슬럿과 다채로운 매력의 정교한 다이얼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브먼트부터 케이스, 브레이슬럿, 다이얼까지 워치 메이킹의 모든 분야에서 독보적 기술력을 자랑하는 롤렉스는 이번에도 특유의 탁월함으로 모든이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롤렉스의 최신 기술 혁신으로 정확성을 높인 남녀 시계 대표 모델

롤렉스가 이번에 새로 선보인‘데이-데이트 40’과  ‘레이디-데이트저스트 28’에는 크로노미터 정확성에 있어 롤렉스의 혁신적인 최신 기술을 보여주는 모델이다.

착용자의 일상생활과 동일한 환경에서 정밀성을 시험한 롤렉스의 최첨단 자체 크로노미터 테스트를 통해, 스위스 크로노미터 인증기관(COSC)보다 2배 정도 더 엄격한 허용 오차를 적용하며 크로노미터 정확성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


명사의 시계, 데이-데이트 40



최고 품격을 자랑하는‘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데이트 40(Oyster Perpetual Day-Date 40)’은 보다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에 탑재된 최신 메케니컬 무브먼트인 칼리버 3255는 14개의 롤렉스 특허를 포함한 롤렉스의 워치메이킹 기술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또한 높은 에너지 효율과 탁월한 신뢰도를 결합시킨 크로너지(Chronergy) 이스케이프먼트를 장착했다. 플래티넘과 골드버전으로만 제작되며, 새로운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다이얼들이 함께 선보인다.


여성스러운 클래식함, 레이디-데이트저스트 28



‘오이스터 퍼페츄얼 레이디-데이트저스트 28(Oyster Perpetual Lady-Datejust 28)’은 더욱 커진 케이스와 새로운 보석 세팅 시각 표식 그리고 실리콘 소재의 롤렉스 특허 실록시(Syloxi) 헤어스프링을 장착한 롤렉스 칼리버 2236을 갖추었다.

여성용 시계로는 최고 수준의 정확성을 가짐과 동시에 여성스러운 클래식함의 전형을 보여준다. 올해 신제품인‘데이-데이트 40’과 완벽히 어울리는 모델로 플래티넘(950‰), 18캐럿 옐로 골드 또는 에버로즈 골드 소재로 선보인다.


오이스터플렉스 브레이슬럿을 장착한, 요트-마스터



롤렉스의 항해용 시계 ‘오이스터 퍼페츄얼 요트-마스터(Oyster Perpetual Yacht-Master)’는 블랙 오이스터플렉스(Oysterflex) 브레이슬럿을 장착한 18캐럿 에버로즈 골드 버전으로 출시됐다. 메탈 브레이슬럿의 신뢰성과 엘라스토머 스트랩의 편안한 착용감을 독창적으로 결합시킨 이 브레이슬럿은 롤렉스에서 자체 개발하여 특허를 획득했다.



그 외에도 롤렉스는 다양한 사이즈와 다이얼 컬러의‘오이스터 퍼페츄얼(Oyster Perpetual)’, 3가지 특별한 버전으로 아름다운 보석을 세팅한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트저스트 펄마스터 39(Oyster Perpetual Datejust Pearlmaster 39)’, 보석 세팅의 ‘첼리니 타임(Cellini Time)’ 4가지 버전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자료협조 롤렉스( 02-2112-1251 http://www.rolex.com)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