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가 제시하는 봄여름 가구 트렌드

에몬스가구가 제시하는 봄여름 가구 트렌드

당신의 집을 새로운 이미지로 꾸미고 싶은가? 그렇다면 여기, 에몬스가구가 제안하는 2016년 가구 트렌드를 주목하자. 당신이 꿈꿔온 공간이 바로 눈앞에 그림처럼 펼쳐질 것이다.



2016년을 맞아 에몬스가구는 봄여름 가구 트렌드로 ‘비커밍 드라마(Becoming Drama)’를 제시했다. 꿈꿔온 삶을 실현시켜주는 ‘가치 있는 것에 집중하라’는 의미를 담은 것이다.

에몬스가구는 트렌드 발표와 동시에 서재형 침실, 홈 카페 등 유니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개인 맞춤형 휴식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들을 대거 출시했다. 이는 자신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주거 공간이 다양화되는 추세를 탐구한 결과다.

이 밖에도 에몬스는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비롯해 홈 카페 시리즈, 패밀리 침대, 안마 침대 등 가구와 기술을 융합한 제품들도 속속 출시할 예정이다.


도시적 세련미를 추구한다면 디망스 침실 시리즈



심플한 디자인에 베이지와 그레이를 기본 컬러로 사용한 침대 및 옷장으로 구성됐다. 스타일리시한 외관뿐 아니라 기능성까지 갖춰 눈길을 끈다. 벤치형 침대는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추가 매트리스를 연결하면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다. USB 포트를 통해 모바일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

옷장은 슬라이딩 형태이며 전면에 전신 거울이 부착되어있다. 손이 문에 끼는 것을 방지하는 핸들 세이퍼와 고정 장치 기능을 탑재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늑하고 차분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브리즈 침실 시리즈



모던 디자인과 부드러운 월넛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침대, 옷장, 화장대로 구성됐는데 침실에 침대 하나만 두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감안해 출시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침대는 확장형 선반 헤드를 통해 휴대폰이나 작은 소품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선반 위에 조명을 올리면 잠들기 전 독서 시간을 즐길 수도 있다. 옷장은 붙박이 형태다. 여기에 일체형 화장대 모듈을 추가하면 별도 공간이 없어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거울 안쪽에는 수납공간이 있어 드라이어나 휴대폰 충전 케이블 등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로미 앤 쥴리 시리즈



성장하는 아이들을 배려해 다양한 사이즈의 책상, 책장, 옷장, 침대, 서랍장으로 구성했다. 아이들의 성장 수준에 따라 아이템을 추가하거나 빼면 공간을 새롭게 연출할 수 있다.모든 제품은 E0 등급의 친환경 나무 보드로 만들고,모서리를 라운드 처리해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까지 고려했다.

가장 인기 많은 아이템은 ‘집중력 책상’. 책상 좌우를 막아 외부 소음을 차단한다. 상하부에는 간단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5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 스터디 조명을 옵션으로 넣었다. 아이들이 쉽게 작동할 수 있도록 유압식 원터치 손잡이 방식을 채택해 책상 상판을 최대 45도까지 조정 가능하다.




에몬스가구 사고 상금 타자!

오는 3월 31일까지 ‘우리 집엔 에몬스가구’라는 포토 후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몬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제품을 활용해 꾸민 공간을 촬영하고 후기를 적어 응모하는 방식이다. 고객 투표를 통해 1등에게는 1000만 원, 2등에게는 300만 원, 3등에게는 100만 원을 증정한다. 참여만 해도 고급 네일 클리퍼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를 스크랩해서 홍보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5만 원권)이나 ‘바리스타 모카’ 모바일 교환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되고, 고객 투표 결과는 5월 13일에 발표한다.


자료제공 에몬스가구(032 816 2233 www.emons.co.kr)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