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오직 남성만을 위해 준비된 ‘포 맨 스파 트리트먼트’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스파 트리트먼트에 관심을 가지는 남성 고객, 일명 그루밍족이 증가함에 따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28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스 스파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스탑으로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포 맨 스파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전문 테라피스트의 경험을 바탕으로 남성에게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부위를 선별하여 탄생한 ‘포 맨 스파 트리트먼트’는 스팀 샤워로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도운 뒤 전신의 혈액 순환 개선을 도와주는 발 마사지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며 일상의 스트레스와 과중한 업무로 뭉친 등, 허리, 어깨, 목 등의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개운함을 선사한다.

이는 아쿠아리스 스파를 방문하는 많은 남성들이 바디 마사지를 선호하는 데에서 착안한 프로모션으로 바디 마사지와 더불어 상대적으로 향이 강하지 않은 제품을 선호하는 남성의 선호도에 따라 피부 저자극 제품인 페보니아를 이용한 미니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포함하고 있다. 클렌징, 각질 제거, 수분 마사지, 두피 지압으로 더욱 부드러운 피부를 가꾸어보는 것은 어떨까.

아쿠아리스 스파의 윤소연 매니저는 “최근 아쿠아리스 스파를 찾는 남성 고객이 증가함에 바디와 얼굴을 함께 케어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보다 바디 마사지를 선호하는 마사지 위주의 패키지이지만 피부결도 함께 정돈하여 더욱 부드럽게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남자분들의 선호도에 따라 구성하였다.”고 밝혔다.

여성의 취향에 맞춘 스파 프로모션에서 벗어나 남성만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리스 스파만의 전문적인 스파 트리트먼트인 ‘포 맨 스파 트리트먼트’로 온 몸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자.

자료제공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02 2211 1680 http://www.sheratonseouldcubecity.co.kr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