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대표: 세드릭 주흐넬)는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편의 사양 등 한 단계 더 진화한 다이내믹 준중형 세단 '뉴 아우디 A4(The New Audi A4)'를 국내시장에 선보인다.



8년만에 풀체인지로 새롭게 선보이는 아우디의 베스트셀링 모델 '뉴 아우디 A4'는 독일 자동차 전문 매거진 '아우토모터 운트 스포트'에서 선정한 '2016 최고의 자동차(Best Cars 2016)'로 발표되어 그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뉴 아우디 A4는 브랜드 특유의 모더니즘 디자인을 추구하며 절제된 세련미 속 다이내믹함이 엿보인다. 전면에 수평으로 뻗은 라인들은 더욱 뚜렷해졌고, 대형 싱글프레임 그릴 역시 육각형 디자인이 보다 선명해지며 강인한 인상을 더해준다. 직선 디자인의 균형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인테리어 또한 더욱 정교해졌을 뿐만 아니라 동급 차량 대비 최대의 실내공간을 확보하여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으며 내부 전체를 유려하게 흐르는 선들로 인해 실내공간은 더욱 확장된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기존 모델보다 차체는 더욱 커졌으면서 경량 소재 혼합 공법과 경량 설계 적용으로 최대 120kg까지 감량하여 무게는 오히려 더욱 가벼워졌다.

기존 모델 대비 출력이 강화된 252마력의 엔진을 탑재해(모델별 출력 상이), 동급 대비 가장 빠른 가속성능을 자랑한다.(A4 45 TFSI 콰트로 기준 5.8초) 그리고 새롭게 적용된 5-link 서스펜션은 뛰어난 정숙성과 안정된 주행성능을 보여준다.


뉴 아우디 A4에는 아우디 혁신의 상징인 버추얼 콕핏이 적용되어 12.3인치 LCD 화면을 통해 운전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상세하고 정교하게 보여준다. 이와 함께 LED 라이트, 다이내믹 턴 시그널, 터치패드, 애플 카플레이가 기본옵션으로 적용되어 운전자 편의성 및 만족감을 더욱 높였다.

더욱 강력해진 성능∙편의성으로 베스트셀링 역사를 이어갈 ‘뉴 아우디 A4’는 새로운 엔진 라인업과 함께 프리미엄 (Premium), 스포트(Sport) 등 옵션 사양에 따른 모델 선택이 가능해 고객이 원하는 수준과 취향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ABOUT 아우디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레스티지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로, 사회적 책임과 환경보호를 목표로 지속 가능한 제품 및 생산 공정에 관한 원칙을 제정, 준수하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2004년 국내에 공식 진출해 올해로 12주년을 맞이 했으며, 2015년 한 해 32,538여대의 차량을 판매했다.

2016년 아우디 코리아는 베스트셀링 모델 뉴 아우디 A4를 비롯해, 프리미엄 왜건형 차량의 기준을 제시하는 뉴 아우디 A6 아반트, 아우디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아우디 A3 e-tron 스포트백, 최신 기술로 업그레이드 된 뉴 아우디 Q7, 그리고 초고성능 스포츠카 아우디 R8 2세대 모델을 선보인다.

아우디 코리아는 A/S 품질 및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2016년 한 해 9곳의 서비스 센터를 추가로 신설하고 워크베이도 2015년 대비 34% 증대(169개 추가) 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에게 아우디를 소유하는 가치를 나누기 위해, 대형 공연 프로젝트인 아우디 라이브, 현대 재즈 대표 레이블 블루노트와 함께하는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공모전, 그리고 아우디 R8 LMS컵 등 아우디만의 감성이 묻어나는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기존의 에너지관리공단 탄소중립 프로그램 기금 후원 및 활동, FAU 부산캠퍼스 차량 지원, 아우디 어프렌티스 프로그램’ 등을 비롯해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펼쳐 나간다는 방침이다.

자료제공 : 아우디 ( 02-516-2468 http://www.audi.co.kr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