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8층에 위치한 야외 테라스에서 나라별 특징 있는 5가지 종류의 매운 소스와 기본 소스가 준비되어 치킨에 곁들이고 신선한 샐러드 바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유쾌한 치맥 파티 '데블스 치킨'을 오는 6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된다.



인원수와 상관없이 주문이 가능한 ‘데블스 치킨’의 메인 메뉴인 바삭한 튀김 옷을 입은 후라이드 치킨과 어울리는 맵기의 정도가 다른 5 레벨의 매운 소스가 준비되어 치킨을 즐기는 재미를 더한다.

기본적인 소스 외에도 태국 칠리 피쉬 소스, 한국 청양 고추를 이용한 고추장 칠리 소스, 페페론치노를 이용한 이탈리안 토마토 살사 소스, 가장 매운 맛을 선보이는 인도 부트 졸로키아 소스, 멕시코 레드 사비나 하바네로 총5가지의 특색 있는 매운 소스와 치킨을 즐기는 맛과 재미가 있다.

'데블스 치킨'을 이용하는 고객은 치킨과 곁들일 수 있는 신선한 샐러드 바와 무제한 맥주 혹은 와인을 이용할 수 있다. 믹스넛, 건과일, 신선한 과일, 샐러드에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드레싱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허니 머스타드 소스, 바비큐 소스가 제공되는 샐러드 바와 더불어 간단한 후식으로 즐길 수 있는 티라미수 등의 디저트를 기본으로 즐길 수 있다.

9,800원으로 치킨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맥주 또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18,000원으로 레드 와인 혹은 화이트 와인도 무제한으로 추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정의 금액 추가 시 골뱅이, 감자 튀김, 감자 메쉬, 모둠 소시지 등을 추가적으로 맛볼 수 있어 치킨 외에도 맥주와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금요일 밤의 치맥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친구와의 모임 혹은 직장 회식으로도 추천하는 ‘데블스 치킨’과 함께 여름에 빠질 수 없는 별미인 치킨을 다양한 매운 맛의 소스와 조합으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야외 가든 테라스 공간에서 신나는 금요일 밤을 보내보자.


'데블스 치킨' 상세 내용

기 간: 2016년 6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사전 예약 필수이며 우천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
시 간: 오후 6시 ~ 오후 9시 30분

가 격: 샐러드 바 10,000원/1인, 치킨 20,000원, 사이드 메뉴 5,000원부터, 무제한 음료 9,800원부터  *세금 포함
* 테이블 당 치킨 주문 필수, 샐러드바는 인원수대로 주문
위 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8층 야외 테라스


자료제공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02-2211-1710 http://www.sheratonseouldcubecity.co.kr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