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웨딩드레스, 시즌 트렌드의 예복, 턱시도 화보와 알뜰결혼준비를 위한 필수정보들로 가득한 웨딩매거진 ‘월간웨딩21 웨프’에서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품 코미디에 목말라 있던 관객들을 위해 업그레이드 되어 다시 돌아왔다!

웃음의 연금술사, ‘미타니 코키’의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인간의 ‘선’과 ‘악’, 두 개의 인격을 다루며 현재까지도 다양한 장르에서 꾸준히 사랑 받는 작품이다.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를 원작으로, 2014년 3월, 일본 동경예술극장에서 초연되어 코미디 연극에 목말랐던 관객들에게 짜릿한 웃음을 선사했다.

‘오케피’, ‘웃음의 대학’, ‘너와 함께라면’ 등 최고의 흥행 공연으로 자리잡은 전작들과 함께 ‘미타니 코키’의 진가를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다.

2015년 초연 당시 인터파크 연극 부문 예매율 1위, 3개월의 공연 동안 관객 2만 5천명을 동원 했다.

그만의 특유의 웃음과 유머 코드가 더해져 로맨스와 스릴러가 담긴 ‘지킬앤하이드’의 다소 어두운 이미지와 분위기를 웃음을 통해 한방에 날려버리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 다시 한번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티켓은 인터파크 및 대학로 공연장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초대권 증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월간웨딩21, 웨프(http://event.wef.co.kr)’에서 확인 할수 있다.

공연문의 : (주)이엔티아이 1644-5210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