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활동적인 부모님들을 위하여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우아함을 경험할 수 있는 부가부 버팔로 클래식 컬렉션을 오는 6월 선보인다.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 컬렉션과 모든 지형에 강한 스트롤러인 부가부 버팔로의 만남으로 탄생한 부가부 버팔로 클래식 컬렉션과 함께라면 산과 바다 등 거친 지형에서의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도시에서의 여행도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




부가부 버팔로 클래식 컬렉션

부가부 버팔로 클래식 컬렉션은 15년의 유서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부가부 클래식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모든 지형에 강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보여준다.

그레이 멜란지, 네이비 블루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부가부 버팔로 클래식 컬렉션'의 확장형 썬 캐노피, 배시넷, 배시넷 커버 및 매트리스의 안감은 모두 오프 화이트 색상의 마이크로 플리스 원단으로 누빔 처리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핸들바와 캐리핸들은 블랙 색상의 인조가죽으로 마감되어 네이비 블루, 그레이 멜란지 색상의 외관과 조화를 이루며 진정한 클래식함을 자랑한다.

'부가부 버팔로 클래식 컬렉션'은 시간을 초월한 디자인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토트백이 스트롤러에 추가 구성되어 출시되었다. 부가부 버팔로 클래식과 동일한 소재로 제작된 맞춤 토트백은 주행 시 스트랩을 가방 걸이에 걸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우아한 스타일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지퍼와 방수 패브릭으로 마감 처리되어 야외 활동 시 흙이나 비로부터 소지품이 오염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모든 지형에 강한 스트롤러, 부가부 버팔로 클래식 컬렉션

다른 모든 부가부 스트롤러처럼 부가부 버팔로 클래식 컬렉션도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네 개의 발포 고무 소재 특대형 바퀴가 있어 거친 산길이나 도심 속 빌딩 숲 어디를 여행하든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부가부 버팔로는 보다 높고 넓은 시트가 특징으로, 부모님이 배시넷이나 시트에 아이를 앉히거나 들어 올릴 때 가장 적절한 높이를 제공하여 부모의 허리를 보호해 주는 한편, 아이에게도 최상의 뷰를 선사하여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과 세상의 새로움을 발견하도록 도와준다.

견고하며 일체형으로 접히는 탁월한 기능뿐 아니라, 시트를 가볍게 분리하여서 컴팩트하게 접을 수 있기 때문에, 집안은 물론 거의 모든 차량의 트렁크에도 쉽게 보관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레이 멜란지와 네이비 블루의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부가부 버팔로 클래식 컬렉션은 2016년 6월 1일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bugab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부가부 ( 1577-0680 http://www.bugaboo.com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