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프리미엄 매트리스 & 베개 브랜드 템퍼코리아(대표 김영무)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개관과 함께 템퍼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템퍼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템퍼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역에 걸쳐 신규 매장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은 '인천의 강남'으로 불리는 국제도시 송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13만9천133㎡의 부지에 영업면적이 4만9천613㎡에 달한다.

제2,3 경인고속도로와 해안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광역 교통 접근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인천국제공항에서 가장 인접한 아울렛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도 잦을 것으로 보인다.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인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매장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템퍼는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발생하는 엄청난 가속력과 압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과학적인 신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이다.

템퍼는 미국 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의 기술인증 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침구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자료제공 : 템퍼 ( 02-2183-2083 http://kr.tempur.com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