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프리미엄 매트리스 & 베개 브랜드 템퍼코리아(대표 김영무)가 신제품 '오리지날 브리즈 22'를 출시했다.



‘오리지날 브리즈 22(Original Breeze 22)’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다. 템퍼의 핵심 기능인 최상의 편안함과 지지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매트리스 상단에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TCM(TEMPUR Climate Material) 소재를 적용해 수면 중 발생할 수 있는 습기를 빠르게 배출시켜 준다.

커버는 통기성이 우수한 특수 3D 커버를 사용했다. 커버는 분리해 60℃ 물에서 세탁 가능하다.

 
ABOUT 템퍼(TEMPUR)

글로벌 No.1 프리미엄 매트리스 & 베개 브랜드인 템퍼의 제품들은 미항공우주국(NASA)의 기술로 만들어진 신 소재 제품이며, 본사는 미국 켄터키 주 렉싱턴에 위치하고 있다.

템퍼는 2005년 비즈니스 위크 지 '빠르게 성장하는 100대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현재 1년에 30만개가 넘는 매트리스와 1백만 개가 넘는 베개를 생산, 전 세계 100여 개 이상 국가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손가락으로 꼽을 정도의 사람들만이 아는 극비의 공식에 의하여 최적의 일정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미국과 덴마크의 자사 공장에서만 생산하고 있다.

템퍼코리아는 템퍼의 한국 내 법인으로 2011년 4월 설립되었으며, 현재 약 150여 개가 넘는 백화점 및 전문점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 현재 템퍼코리아에서 판매되고 있는 매트리스와 베개는 덴마크의 공장에서 제조되어 완제품으로 수입되고 있다.

자료제공 : 템퍼 ( 02-2183-2083 http://kr.tempur.com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