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호텔에서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스파 트리트먼트와 안락한 객실에서 방해 받지 않고 오롯이 나만을 위한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들을 선보인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힐링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객실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도심의 전망과 전문적인 테라피스트의 테크닉으로 더욱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28층 아쿠아리스 스파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바디 마사지 혹은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포함되어 있다.

‘힐링 스파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어 자신만을 위한 활력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진정한 도심 속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문의 : 02-2211-2100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록시땅 오픈 기념 썸머 스파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한국 첫번째 스파 오픈을 기념하여 도심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썸머 스파 패키지  ‘져니 투 프로방스 (Journey to Provence) ’를 선보이고 있다.

스파를 마친 후에는 프로방스 록시땅 스파 라운지에서 스파 푸드 샘플러를 즐겨 볼 수 있다.

담백하고 섬세한 맛이 일품인 농어와 상큼한 레몬 드레싱이 어우러진 세비체,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함유된 생 아보카도 크림과 제철 과일 등이 민트 티와 함께 곁들여져 오감을 열고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는 진정한 ‘힐링 타임’을 즐겨 볼 수 있다.

문의 : 02-2276-3366



▲ 벨레상스 서울 호텔(구 르네상스 서울 호텔) ‘트루 힐링 패키지, ‘잠꾸러기 패키지’

벨레상스 서울 호텔 은 멀리 떠나지 않고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잠꾸러기 패키지’를 9월 4일까지 선보인다.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며 여유를 만끽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잠꾸러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무료 조식 제공하며  5만원 추가 시, 해피아워 또는 무제한 주류 & 스낵 프로모션 무료 제공 한다.

또한 드라마, 영화, CF 촬영 명소이기도 한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포함 여름 휴가 시즌 동안 오픈하는 프라이빗 공간, 야외 테라스의 수영장 카페에서 강남 테헤란로의 시티뷰를 감상하며 시원한 바람과 함께 스낵 & 음주류를 즐길 수 있다.

문의 : 02-2222-8500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스테이케이션 족 겨냥한 소나기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8월 31일까지 일상을 떠나 몸과 마음에 여유로움을 줄 수 있는 소나기(소중한 나의 기분 전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여름 멀리 휴가를 가지 않고 도심 속에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기 원하는 ‘스테이케이션 ’족들을 위하여 구성되었다.

‘스테이케이션’은 머물다라는 의미의 ‘스테이(stay)’와 휴가를 뜻하는 ‘베케이션(vacation)’의 합성어로 즉 휴가 중에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 집 근처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을 말한다.

패키지는 이용 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1인, 마스크 팩 2매, 바질 씨드 캔디 1팩과 함께 이비스 스타일 로고가 새겨진 ‘스타일 우산’을 증정한다.

문의 : 02-3011-8888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