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웨딩컴퍼니

특별한 그 날을 위한 웨딩갤러리, 엠웨딩컴퍼니

웨딩드레스는 그저 부담스럽고 비쌀 거라는 고정관념. 때문에 마음 편히 둘러보기도 쉽지 않다. 엠웨딩컴퍼니는 합리적인 가격대부터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가지 모두 만날 수 있어 창원에서는 이름난 토털 웨딩숍이다.



창원에 위치한 토털 웨딩숍 엠웨딩컴퍼니는 합리적인 가격대부터 명품 웨딩드레스까지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다. 때문에 좀 더 다양한 드레스를 만나보고 싶은 예비 신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여기에 엘리엔느의 드레스를 창원 지역에 독점 론칭하면서 한층 발전한 드레스 구성을 갖추게 되었다. 보통 드레스 샘플을 제작할 때 디자이너 한 사람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시스템인 것에 반해, 엘리엔느 드레스는 여러 실무자가 함께 보여 디자인에 접목하는 방식이다. 이런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드레스 디자인 샘플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엠웨딩컴퍼니는 국내 디자이너만 아니라 국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드레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치 웨딩 갤러리인 듯한 착각이 느껴질 정도로 세련된 인테리어로 신부가 온전히 빛나도록 돕는다. 길게 이어진 복도를 따라 들어가면 드레스 피팅 공간이 나오는데, 강한 조명과 모던한 스튜디오 분위기로 신부를 더욱더 설레게 한다.



6월18일부터 한 달간 오픈 기념 웨딩초대전을 진행하며 드레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제공했다. 커피 전문점의 사이즈업과 같은 의미이며 드레스 피팅도 무료로 해볼 수 있다. 사랑하는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일생일대의 특별한 예식을 준비하는 신부라면 완벽한 스타일을 제안해줄 엠웨딩컴퍼니를 방문해볼 것.


에디터 이계은 포토그래퍼 노형준
자료제공 엠웨딩컴퍼니(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 275번길 53 문의 055 239 2330)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