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는 소프트 핑크와 페트롤 블루 색상의 한정판 '부가부 비3 모던 파스텔 컬렉션'을 2016년 7월 출시한다.



활용도가 높고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인 부가부 비3 모던 파스텔 컬렉션은 완벽한 도심형 스트롤러인 부가부 비³를 싱그러운 파스텔 컬러로 단장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소프트 핑크와 페트롤 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블랙 색상의 섀시 및 인조 가죽으로 마감 처리된 핸들바가 조화를 이루어 깔끔하면서도 대담한 룩이 특징이다. 

도시에서 생활하는 부모님들의 완벽한 파트너이자 일체형 컴팩트 스트롤러인 부가부 비3가 파스텔 컬러를 입은 부가부 비모던 파스텔 컬렉션은 신생아에서 유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생후 첫날부터 편안하고 안전한 외출이 가능하다.

또한 가볍고 들기 편한 배시넷으로 아이가 잠들었을 때도 아이를 깨우지 않고 이동이 가능하여 자유롭게 외출할 수 있다. 시트는 길이가 확장되고 양대면이 가능하며,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등받이 각도가 조절되는 등 아이 성장에 따라 조절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한 번에 일체형으로 접히므로 좁은 공간에 보관하거나 휴대하기가 매우 편리해서 여행 시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완벽한 동반자이다.

부가부 비3 모던 파스텔 컬렉션과 함께라면 아이와 함께하는 외출 패션이 더 이상 지루하고, 답답해 보일 걱정은 없다. 아이와 함께 거리 곳곳을 모던 파스텔 컬렉션의 다채로운 컬러로 물들여 보자.

부가부 비 모던 파스텔 컬렉션은 2016년 7월 1일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부가부 ( 1577-0680 http://www.bugaboo.com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