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2 | 한복 촬영할까? 한복 스튜디오 베스트 2

PART 2 | 한복, 그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하다 2
턱시도와 드레스에 이은 요즘의 트렌드는 한복 촬영이다. 한복 웨딩 촬영을 잠깐이라도 생각해본 커플이라면 다음 스튜디오와 스냅 업체들의 아름다운 화보들을 눈여겨보자.

한복 스냅 1

가장 한국적인 한복 스냅 - 연을 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한복이 잘 어울리는 도시, 전주 한옥마을 인근에 위치한 ‘연을 담다’는 ‘당신과 인연을 담다’라는 의미를 지닌다.

12가지 이상의 다양한 세트를 자체 스튜디오 안에 갖춘 것은 물론, 한옥마을이 가까워 우리 전통의 웨딩 스냅을 찍고자 한다면 이만한 곳이 없다. 연을 담다만의 숨은 명소를 찾는 능력도 강점. 완성도 높은 한복 차림과 훌륭한 배경이 만나 웨딩 스냅이 아닌 대하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출한다.





홈페이지 www.singtheyeon.com 문의 063 244 3108


러블리한 스냅을 원한다면 - 데이즈 스냅



행복을 모토로 작품 촬영을 진행한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새로운 인생 여행을 시작하는 순간인 만큼 작품을 지배하는 정서는 무조건 행복이어야 한다고 말하는 데이즈 스냅.

인생에서 가장 설레는 날에 만나게 될 데이즈 스냅은 행복을 이야기하며 최고의 추억을 선물할 준비가 되어 있다. 데이즈 스냅의 사진은 특히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로 가득하다. 마치 ‘화사하게’ 필터링을 적용한 듯 솜사탕 느낌의 색감은 스튜디오 사진은 찍지 않더라도 스냅은 꼭 한번 찍게끔 만든다.

그에 맞게 한복 스냅 또한 러블리한 색감으로 완성하는 감각이 탁월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