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4 | 한복 사진을 위한 촬영 팁 1

PART 4 | 한복 입은 날, 더욱 예쁘게 1
누구나 하는 한복 사진촬영, 더욱 예쁘게 촬영하고 싶다면? <웨딩21>에서 알려주는 팁 5가지를 참고하자.

1 취향에 맞춰 한복 액세서리 선택하기

전통 장신구

제크래프트



금, 은 등의 소재와 보석을 이용한 문화상품으로 한국의 문화를 보여주는 제크래프트. 노리개, 마고자단추, 뒤꽂이, 비녀, 가락지 등 전통 장신구를 비롯하여 한국적 모티프를 디자인해 만든 브로치, 목걸이, 귀걸이 등 현대 장신구도 만나볼 수 있다.

제크래프트의 전통 장신구는 최고급 견사의 전통 매듭과 최인숙 대표의 은세공 작품의 결합이며 100% 수공 작업으로 진행된 고품격 장신구를 선보인다.

문의 02 511 1219


박경화 한복



기존 옛 옷에서 볼 수 없던 현대적인 패턴을 적용해 한복을 처음 입은 사람도 어색함 없이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경험할 수 있는 박경화 한복. 박경화 한복의 전통 장신구 역시 빼어난 컬러 배색과 화려한 디자인으로 한복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인다. 노리개부터 뒤꽂이, 비녀, 가락지 등 다양한 전통 장신구를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 2058 2201


핸드메이드 웨딩 액세서리

로제블랑



고급 수공예 웨딩 헤드피스를 직접 제작하고 판매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로제블랑.

한영선 대표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헤드 피스, 베일, 주얼리 등 다양한 웨딩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동, 서양이 잘 어우러지는 제품이 많아 한복 촬영 액세서리로도 안성맞춤.



빈티지 감성의 골드 헤어장식은 물론 최근 새롭게 선보인 들국화시리즈는 화려하면서도 꽃송이를 하나씩 여러 개 장식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스타일의 웨딩 촬영을 제안한다. 문의 010 2703 4201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