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타워 그랜드홀

여자가 꿈꾸는 완벽한 결혼식, 엘타워 그랜드홀

여자라면 누구나 완벽하게 아름다운 결혼식을 꿈꾼다. 이런 여자의 결혼식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엘타워 그랜드홀이다.



엘타워는 신랑신부에게 완벽한 결혼식을 선사하는 서울 강남의 웨딩 공간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서초구 강남대로 한복판, 지하철 3호선 및 신분당선 양재역 9번 출구와 연결돼 접근성이 뛰어나고, 예식 비용이 합리적이라 신랑신부와 하객들에게 크게 사랑받고 있다.

엘타워 그랜드홀은 유럽 성당을 연상케 하는 웅장한 클래식 분위기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계적 건축 디자이너 구이도 스테파노니의 작품으로 유러피안 클래식 스타일을 콘셉트 삼아 바로크 시대 대성당 건축물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설계했다.



웨딩 포토 테이블 디자인 또한 유럽 성의 귀빈실을 모티프로 디자인했다. 레이스 리넨으로 세팅한 웨딩 포토 테이블은 아름다운 조각을 새겨 넣은 셰비풍 3단 파티션과 내추럴 베이지 톤의 앤티크 소품 장식을 놓아 고급스럽고 아늑한 느낌이다.

그랜드홀의 웨딩 플라워 데커레이션은 세계적 플로리스트 비욘 크로네의 손길이 더해져 한층 우아한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국내 최대 길이인 20m 버진로드는 신랑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독일 보슈사의 37스톱 정통 파이프오르간으로 연주하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는 중앙 조명과 어우러져 더욱 특별하고 감동적인 결혼식을 완성한다.

그랜드홀은 신부대기실도 눈길을 끈다. 예식 전 신부가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파우더룸과 화장실을 별도로 갖추는 등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정갈한 테이블 장식은 결혼식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이기에 모자람이 없다.

테이블 플라워는 순백의 꽃과 싱그러운 그린 톤 식물을 사용하는데, 청초한 느낌이 웨딩홀 분위기와 더없이 잘 어울린다. 2부 예식 때 제공하는 웨딩 피로연 코스 요리도 인상 깊다. 여느 웨딩홀과 달리 엘타워 그랜드홀 전용 주방에서 바로 조리한 핫 디시(Hot Dish)는 맛과 향이 일품이다.


자료제공 엘타워(02 526 8600~4 www.eltower.co.kr)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