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준비하기 ‘부산웨딩21 웨딩페어’ 개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준비하기 ‘부산웨딩21 웨딩페어’ 개최
  • 최해영
  • 승인 2017.11.17 18:29
  • 조회수 9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웨딩21’ 주최하고 ‘부산웨딩21’이 주관하는 ‘부산웨딩21 웨딩페어’가 지난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부산 서면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 전시관에서 개최되었다.




<사진 : 부산웨딩21 웨딩페어>

이번 행사는 부산, 경남지역의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기획된 웨딩박람회로 최초 상담부터 예식 관련 계약까지 별도의 상담비나 웨딩플래너 수당 없이 진행되었다.

부산 최고 웨딩플래너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예비신랑신부가 직접 업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직거래 시스템을 도입하여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었다.

스드메 20% 추가 할인, 한복 최대 40% 할인, 예복 최대 30% 할인, 예물 최대 4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웨딩홀 사용료와 허니문 패키지가 최대 150만 원 할인이 가능하다.

‘부산웨딩21’ 이성우 대표는 “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볼거리가 없는 타 웨딩박람회들과 다르게 수준 높은 웨딩업체들의 직거래 대량 공동구매 형식으로 이윤을 최소화하여 많은 혜택을 고객에게 돌려드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결혼준비를 할 때 지나치게 낮은 가격의 패키지에 현혹되지 말고 계약서에 기재된 상품 구성을 정확히 따져 볼 것”을 조언했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부산, 경남지역에서 결혼준비 중인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행사로 다양한 웨딩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한편 박람회를 방문한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