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감성 웨딩 컬렉션, VODA이승진

프렌치 감성 웨딩, VODA이승진

지난 9월 1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Love in Paris’라는 테마로 2016 FW 웨딩 쇼케이스가 열렸다. 쇼케이스를 더욱 빛내준 VODA이승진의 컬렉션을 담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이승진. 세계 3대 웨딩 컬렉션 중 하나인 ‘바르셀로나 브라이덜 위크’에 아시아 최초로 초청받을 정도로 아름다운 아트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녀의 세컨드 레이블 VODA이승진의 F/W 뉴 컬렉션은 ‘Love in Paris’라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웨딩쇼의 테마에 맞게 감성 가득한 프렌치 웨딩 판타지를 표현했다.



VODA이승진의 F/W 컬렉션은 순수하고 청순한 신부 이미지를 디자이너 이승진만의 감각적 디테일로 표현하며 스몰 웨딩과 소규모 웨딩의 콘셉트 드레스부터 웅장한 호텔 예식의 콘셉트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예비신부들의 선택 폭을 넓게 했다.

총 30여 벌을 소개한 이번 웨딩 쇼에서는 세계적 웨딩 트렌드인 레이스 케이프, 눈부시게 반짝이는 섬세한 비즈, 럭셔리하고 우아한 신부를 표현해줄 미카도 실크 드레스가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별한 날 더욱 특별한 신부가 되고 싶다면 디자이너 이승진의 감각이 그대로 담긴 VODA이승진을 만나보자.

국내외 웨딩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며 각계 셀러브리티의 의상과 웨딩 디렉팅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이승진의 작품은 중국, 유럽 등 해외 쇼룸에서도 볼 수 있다.

그녀는 현재 ‘이승진스포사’, ‘이승진웨딩’, 'VODA이승진’, ‘L,JOY By이승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대표 디자이너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패턴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아 한국 웨딩드레스의 위상을 알리며 웨딩한류 대표 브랜드로 손꼽힌다.



컨트리뷰팅 에디터 조윤예
문의 VODA이승진(02 517 1186)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