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사거리에 위치한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인 ‘아르웬주얼리’는 동양적인 선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예물 쥬얼리 브랜드이다.



< 사진 : 아르웬주얼리 라인링>

청담동에 위치한 강남예물 전문 브랜드 ‘아르웬주얼리’의 다이아몬드는 아름다운 빛을 내기 위한 높은 수준의 기술을 연마하여 예비신랑신부들에게 가장 아름답고 영원한 다이아몬드를 제공한다. 

또한 ‘아르웬주얼리’는 가장 이상적이고 감각적인 형태로 원석이 가진 순수함을 표현하며 그 안에 새로운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스타일을 표현하는 디자인 철학을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런 디자인 철학이 잘 묻어 있는 라인링(Line Ring)은 금속적 깊이감이 느껴지는 표면과 아름다움 반지의 라인에서 아르웬 주얼리의 미학이 잘 담긴 웨딩 밴드임을 보여준다.

동양적인 아름다운 선과 금의 금속적 깊이가 느껴지며 자연이 채색된 듯한 웨딩 밴드의 분위기에서 화려함보다는 은은한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웨딩 밴드로서의 아름다움을 잘 보여주는 제품이다.

‘아르웬주얼리’는 파인 주얼리를 기반으로 한 섬세하고 깊이 있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웨딩 밴드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오랜 시간 파인 주얼리로 사랑을 받아온 아르웬주얼리의 웨딩라인 역시 많은 예비신랑신부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아르웬주얼리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위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고민하고 연구하는 브랜드로 더욱 노력할 것이다.

자료제공 : 아르웬주얼리( 02-3445-8885 http://www.arwenseoul.com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