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가 아이와의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엄마들을 위해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런 톤으로 스칸디나비안 감성을 극대화한 '그레이 멜란지(Gray Melange) 유모차 컬렉션'을 제안한다.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느낌의 '그레이' 색은 주변 사물과 쉽게 조화를 이루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최근 ‘뉴블랙(New Black)’으로 불릴 만큼 활용도가 높고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토케에서 출시한 그레이 멜란지 유모차는 그레이 컬러를 중심으로 색조가 여러 겹 믹스돼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알루미늄 프레임에 은은한 펄감과 광택이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한층 부각해준다. 

또한 실버 버튼과 지퍼 등 디테일한 소재까지 그레이 멜란지 컬러를 반영해 스토케 유모차 컬렉션만의 차별화된 스타일을 강조해주는 것이 특징. UPF 50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방풍생활방수 기능으로 연약한 아기를 편안하게 보호해주며 텍스타일 분리 후에는 기계 세탁도 가능해 바쁜 엄마의 수고를 덜어주는 실용성까지 갖췄다.

어두운 색이나 파스텔톤 색감의 액세서리들과 매칭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스토케 익스플로리(Xplory®)를 비롯해 트레일즈(Trailz™), 크루시(Crusi™) 등 스토케 유모차 주요 제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레이 멜란지 색상을 반영한 유모차 컬렉션은 스토케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스토케코리아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료제공 : 스토케 ( 1544-8342 http://www.stokke.com/ko-kr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