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이 다른 웨딩페어 웨딩쿨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품격이 다른 웨딩페어 웨딩쿨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 최해영
  • 승인 2016.11.30 16:01
  • 조회수 57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CO에서 소비자가 뽑은 대구, 경북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쿨(Wedding Cool)이 주최, 주관하는 대형 웨딩박람회 ‘2017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12월 10일(토)부터 12월 11일(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



<사진 : 웨딩쿨>

이번 ‘2017 대구웨딩박람회’ 웨딩쿨 웨딩페어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소박하고 검소한 결혼준비를 지향하는 예비부부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대구 경북을 대표하는 유명 웨딩드레스 브랜드에서부터 웨딩스튜디오의 F/W 시즌 최신 리허설 앨범, 본식 스냅 등 다양한 웨딩 품목과 예단, 혼수, 예물 등 혼수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웨딩쿨 관계자는 ‘품격이 다른 웨딩페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만큼 2017년 뉴 트렌드 고품격 웨딩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웨딩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품격 있는 웨딩페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웨딩쿨 웨딩페어를 통해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하여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계약하는 고객에겐 신랑 예복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각종 허니문, 예물, 한복, 신혼 가전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다양한 경품행사와 더블어 각종 이벤트가 준비되어 행사장을 찾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2017 웨딩 트렌드를 알아보고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사전 무료 예매를 통하여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웨딩페어 웨딩쿨은 사이트(http://www.weddingcool.co.kr)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