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롱진 도깨비요정들의 해피 바이러스 -1

한국을 사랑하는 남자, 마크 테토의 북촌 한옥이 깔롱바이린 한복을 입은 귀여운 도깨비요정들로 북적인다. 어떤 재미있는 일이 벌어지는 걸까? 고운 색감의 한복을 차려 입은 마크 테토와 행복을 전하는 도깨비요정들의 즐겁고도 특별한 크리스마스 웨딩 파티가 시작된다.

Designed by Min Jeoung Lynn Kim

#1 춤을 추듯 다채로운 색상의 한복을 입고 크리스마스 웨딩 파티를!



마크 - 남색과 보라색 투톤 두루마기가 멋스럽다.
모델 소영 - 개성 원삼에 핑크 금박스란치마로 화려함을 더한 한복.
모두 한복린

아이한복, 왼쪽부터

(남아) 채운 - 색동저고리와 체리빛 조끼,전통 디자인의 버건디 색상 바지가 어우러진 한복.

(여아) 혜준, 주아 - 네이비 프릴 장식 케이프와 저고리에 화려한 수를 놓은 단속곳라인 바지를 매치했다.

(남아) 석진 - 체리빛 조끼, 전통 디자인의 버건디 색상의 바지 한복.

(여아) 혜진 - 전통 무늬를 수놓은 살구색 저고리와 케이프, 누빔 바지의 매치가 편안해보인다.

모두 깔롱바이린


#2 파티를 위해 따뜻한 퍼 배자로 드레스 업 했어요



위쪽부터

(남아) 석진 - 차콜색 긴 퍼 배자에 사폭마다 색상이 다른 색동저고리와 바지를 매치한 한복.

(남아) 채운 - 은은한 핑크빛 더그레와 색동저고리, 바지를 연출했다.

(여아) 혜준 - 체리빛 퍼 배자와 네이비 단속곳라인의 누빔바지가 멋스럽다.

(여아) 혜진 - 원피스로도 활용 가능한 아이보리 누빔치마. 위에 차콜색 퍼 배자와 더그레를 매치했다.

모두 깔롱바이린


#3  짙은 색감의 배자는 겨울 웨딩 한복으로 잘 어울려요



마크 - 깃 조각이 세련된 남색 긴 배자. 짧은 배자에 비해 갖춰 입은 느낌을 준다.
모델 소영 - 깃 조각을 더한 짙은 보라색 배자를 입어 커플룩 느낌을 더했다.
모두 한복린


#4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닮은 알록달록 색동 한복,파티에 빠질 수 없죠



왼쪽부터

(남아) 채운 - 따뜻한 갈색 색동저고리에 은은한 핑크 퍼 긴 배자를 매치했다.
(여아) 혜준 - 화이트 퍼 미니 배자에 베이지색 색동저고리를 깜찍하게 연출했다.
(여아) 혜진 - 언밸런스한 기장이 독특한 색동두루마기는 소매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여아) 주아 - 은은한 핑크빛이 사랑스러운 저고리와 치마. 그 위에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퍼 배자를 매치했다.
(남아) 석진 - 화사한 색동저고리에 검은색 퍼 배자를 매치해 멋스럽게 연출했다.모두 깔롱바이린


한복, 전통소품 한복린(02 517 6830)
아이한복 깔롱바이린(02 517 6836 www.callonbylynn.com)
에디터 김미소
포토그래퍼 홍혜전(루브르네프스튜디오 02 541 4395)
모델 마크 테토, 심소영
아이모델 유채운, 유혜준, 이석진, 이주아, 전혜진
헤어 하나, 선부 메이크업 새롬, 상아 (김청경헤어페이스 02 3446 2700)
플라워 및 세트 스타일링 이동민 (데꼬드바하 02 545 7759)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