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예물 메카인 청담동에 위치한 웨딩 & 파인주얼리 전문 브랜드 ‘아르웬주얼리’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신비로운 쥬얼리 브랜드이다.



<사진 : 아르웬주얼리>

‘아르웬주얼리’는 가장 이상적으로 합금되어 유연하고 아름다운 빛을 가진 금(Gold)을 가지고 맑고 깨끗한 다이아몬드와 다채로운 유색 보석을 금 위에 정교하게 세팅하는 세상의 하나뿐인 제품만을 생산한다.

또한 디자인 철학이 잘 묻어 있는 라인링(Line Ring)은 금속적 깊이감이 느껴지는 표면과 아름다움 반지의 라인에서 아르웬 주얼리의 미학이 잘 담긴 웨딩 밴드임을 보여준다. 

아르웬주얼리는 웨딩링, 웨딩밴드, 파인 주얼리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선보이는 웨딩라인은 자연의 채색을 입힌 클래식하며 아름다운 웨딩밴드를 선보이고 있다.

요즘 결혼예물 트렌드는 예비신랑신부가 오랜 시간 착용할 수 있는 자연주의 디자인을 선호하는 추세이며 이러한 자연주의 트렌드에 맞춰 웨딩밴드 ‘해머(Hammer)’를 출시했다.

고은 망치로 금의 표면을 두들기며 얻어지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사랑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만들어진 웨딩밴드이다.

반지의 표면은 고급스러운 샌딩 처리와 더불어 멜리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장인의 손길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아르웬주얼리의 제품은 핸드메이드로 제작하여 크래프트맨쉽(Craftsmanship)의 절정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유니크하고 동양적인 선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파인 주얼리에서 예물 주얼리까지 일반 고객들과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자료제공 : 아르웬주얼리 ( 02-3445-8885  http://www.arwenseoul.com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