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에서 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연(kite)’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를 출시한다.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에는 모슬린 블랭킷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부가부 스트롤러에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카이트 풋머프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

공기를 가르며 하늘을 비행하는 ‘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는 오리지널 올-인-원 스트롤러인 부가부 카멜레온³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부가부 디자인 철학의 핵심인 ‘자유’와 ‘이동’ 이라는 가치가 모두 반영된 제품이다.

경쾌한 발삼 그린(balsam green) 컬러 패브릭과 독특한 프린트의 안감이 특징으로 모슬린 블랭킷과 함께 구성되었다. 스트롤러 안감의 독특한 기하학적 프린트는 연의 형태가 연상되도록 만들어졌으며, 안감에 사용된 4가지 색상 또한 발삼 그린 색상의 시트, 배시넷, 썬 캐노피와 조화를 이룬다.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 배시넷(좌) 과 윈도우가 오픈된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 시트 (우)>

핸드-스티치 된 블랙 컬러의 레더-룩 핸들바와 알루미늄 섀시가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의 전체적인 룩을 완성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썬 캐노피 내부의 윈도우를 개방하면 경쾌한 분위기를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통풍, 접근성, 시야 확보 등 아이와 부모님에게 보다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는 특별히 모슬린 블랭킷이 함께 구성되어 출시되며, 세 겹으로 제작된 블랭킷은 섬세하게 직조된 화이트 색상의 모슬린 패브릭에 기하학적 라인이 은은한 그레이 색상으로 프린트되었다.

부가부 스페셜 제품의 디자이너인 바버 에빙은 썬 캐노피 내부의 윈도우에 대해 "스페셜 에디션인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를 디자인하며 더욱 다양한 기능을 담아내길 원했다. 썬 캐노피 내부의 윈도우가 전체적인 디자인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고, 아이가 밖을 바라볼 수 있도록 기능적인 조화도 이루었다.

부가부 스트롤러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작은 창' 이라는 점에서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는 매우 특별하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부가부 ( 1577-0680 http://www.bugaboo.com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