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블레스

강남 최고의 실속형 웨딩 공간, 엘블레스

엘블레스는 엘타워의 실속형 웨딩 공간으로 소문났다. 호텔형 연회전문 센터 엘타워가 오랜 웨딩 진행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선보인 경제적 웨딩 공간이기 때문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 사이에서 크게 주목받는 엘블레스는 엘타워만의 오랜 웨딩 진행 노하우를 집약한 웨딩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객을 최소 200명부터 최대 700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모든 규모의 웨딩을 완벽하게 치를 수 있다. 엘블레스가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예식 공간에 미디어파사드 시스템을 적용한 미디어사파드 웨딩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기 때문이다.

21세기 건축의 새 트렌드인 미디어파사드는 건물 내외벽을 디스플레이로 이용해 다양한 콘텐츠 영상으로 시각적 아름다움을 표출하는 것이다.

엘블레스는 프랑스의 대표산업 디자이너 마탈리 크라세와 국내 디자인 그룹 콜라보를 통해 각기 다른 콘셉트를 빛과 영상으로 표현했다.



엘블레스는 신부대기실이 눈길을 끈다. 두 군데 마련된 신부대기실은 웨딩 타임별 3시간 간격으로 단독 사용할 수 있다. 넓은 공간과 깔끔한 그레이 톤 인테리어, 사진 촬영을 고려한 조명 설치 등으로 신부는 물론이고 스냅 사진작가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피로연 음식 또한 유명하다. 엘타워의 예식 전문 서비스와 엘타워의 프리미엄 상설 뷔페 ‘디오디아’ 뷔페 레시피를 그대로 반영한 피로연 음식으로 하객 만족도가 높다.

엘블레스는 부대시설 배치에도 크게 신경 썼다. 웨딩홀과 신부대기실, 폐백실, 피로연장, VIP 대기실, 피팅룸, 정산실 등 결혼식을 치르는 신랑신부와 하객이 사용하는 모든 연회 시설을 한 층에 배치한 점이 눈길을 끈다.

지하철 3호선과 신분당선 양재역 9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찾아오기 쉽고, 900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양재역 주차장을 이용해 주차 공간 역시 여유롭다.


자료제공 엘블레스(02 526 0300 http://elbless.com)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