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과 희망 그리고 두근거림으로 가득 찬 연말연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나눔은 물론, 마음 가득한 선물을 해보세요. 또한 연말의 특별한 시간을 통해, 먼 옛날부터 전해져 오던 따뜻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오늘날까지 영감이 되는 흥미로운 옛 이야기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보석처럼 빛나는 이야기는 어린 소년에 의해 시작됩니다. 영롱하게 반짝이는 별에 매료된 소년은 골드와 다이아몬드를 통해 그 영감을 세상에 선보이게 됩니다. 스위스의 작은 산골 마을 라 코토페의 어느 추운 겨울날이었습니다.

창공을 가로지르는 금빛 별이 눈이 소복하게 쌓인 숲 속으로 떨어지는 것을 목격한 소년은 어둠을 헤치고 떨어진 별을 찾아 숲 속을 찾아 헤매게 됩니다.

별을 찾은 소년은 자신의 주머니에 그 별을 소중히 간직함과 동시에 영감과 재능이 가득했던 소년은 다이아몬드와 골드 그리고 귀중한 원석을 사용하여 형용할 수 없는 아름다움의 주얼리 작품들을 제작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광채와 고귀함 그리고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주얼리 작품들은 찬란한 반짝임의 원천이자, 이를 간직하는 사람은 마치 추운 겨울 밤 떨어진 별의 조각을 지니는 것 과도 같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소년은 바로 조르주 에두와르 피아제로 추후 럭셔리와 파인 워치의 획을 긋는 이름으로 남게 됩니다.

다시 한번, 이번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찬란한 반짝임의 피아제 컬렉션은 사랑하는 이에게 감동과 놀라움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추운 겨울의 밤을 다이아몬드의 광채와 골드의 따듯한 금빛으로 가득 채워보세요. 가장 밝은 별빛 아래에서 탄생되는 피아제 워치와 주얼리 작품들은 시간을 거스르는 클래식함으로 연말을 가득 채우는 감성들을 모두 포착하여 다시금 사랑하는 이에게 전달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합니다.

자료제공 : 피아제 ( 02-540-2297 http://www.piaget.kr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