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제는 1960년대와 70년대 특유의 자유로웠던 시대정신으로 창의성에 기반한 대담한 디자인의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자유로운 시대정신은 독특한 소재와 시계를 착용하는 새로운 방식의 가능성을 열어주었습니다. 피아제는 이 시기에 비전형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빼어난 제품들로, 많은 셀러브러티와 전세계의 젯셋족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유명한 고객들의 미적 욕구와 섬세한 취향을 정확하게 짚어내면서, 이브 피아제는 이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었고, 정기적으로 프레스티지 행사를 기획하고 이 특별한 타임피스들을 소개하기 위해 개인적인 친분을 쌓기도 했습니다.

창의력이 넘쳐 흐르던 6-70년대를 상징하는 두 가지 모델은 이 시대의 역사적인 가치를 강조하는 대담한 버전으로 재해석되었습니다.

주얼리 시계와 남성 시계 모두 골드와 하드 스톤 다이얼을 사용함으로써 브랜드 DNA를 대담하게 표현한 블랙 타이 빈티지 인스피레이션과 트래디션 오벌 시계는 피아제를 상징하는 대담한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반영하면서 현대적인 우아함으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피아제 헤리티지 컬렉션에서 온 블랙 타이 빈티지 인스피레이션과 트래디션 오벌 시계, 두 시계의 역사적인 모델이 현대적인 감각으로 새롭게 해석되어 피아제의 찬란했던 1960년대 스타일을 재현합니다. 아름다운 디자인, 오리지널리티, 대담한 감성으로 대표되는 피아제의 찬란한 1960년대가 다시 한 번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자료제공 : 피아제 ( 02-540-2297 http://www.piaget.kr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