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2017 에몬스가구 S/S 가구 트렌드, Well-Stay : 공간이 위로가 되다

‘생활이 드라마가 되다’를 콘셉트로 아름다운 공간을 디자인하는 에몬스가구에서 2017 S/S 가구 트렌드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S/S 트렌드 콘셉트는 ‘웰 스테이(Well-stay)’로 더 나은 주거 환경을 누리는 것을 뜻한다.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위로 받는 공간이 되는 우리 집, 그 따뜻함을 에몬스가구로 더해보자.



에몬스가구의 2017 S/S 트렌드 키워드 - 웰 스테이(Well-Stay)

인테리어와 리빙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2017년 새해에도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이에 따라 에몬스가구는 집의 역할이 레스토랑처럼 멋진 요리를 즐기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영화를 보거나 뜨개질, 가드닝 등 취미생활을 즐기는 개개인의 힐링을 위한 맞춤형 공간은 물론, 가장 좋은 놀이터이자 힘들었던 일상을 위로받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2017 S/S 가구 트렌드를 발표했다.

에몬스가구의 2017 S/S 가구 트렌드는 ‘웰 스테이(Well-Stay)’. 보다 나은 공간에서 ‘웰 스테이’ 할 수 있도록 3S 전략을 내세웠다.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특화성(Special), 가성비 있는 가격(Sale), 삶의 질을 높이는 스마트함(Smart) 등 세 가지를 중점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할 예정.

또한 차별화된 고급화 제품 라인의 블랙 라벨 시리즈와 작은 공간에도 효율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신혼 가구 시리즈에 더욱 집중해 소비자의 만족을 이끄는 에몬스가구가 될 것이다.



에몬스가구의 2017 S/S 트렌드 키워드 ‘웰 스테이(Well-Stay)’ 3S

Special -  나만의 특별한 스타일 모듈형 가구

에몬스가구의 신제품 ‘스타일리쉬-그레이’ 시리즈는 그때그때 필요한 모듈을 구매해 조합할 수 있는 신개념 타임리스 제품이다. 기본 옷장과 이불장에 자주 입는 외출복 등을 걸어두는 오픈형 옷장, 거울이 부착된 화장대장, 자투리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앤드 선반장 등을 추가할 수 있는 것.

또한 패밀리 룩을 이루는 미니책장, 벽, 선반, 거실테이블 등 소품 약 15종을 개발해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꾸밀 수 있다.

개인 맞춤형 공간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거실,부엌, 침실 등 어디에나 활용 가능한 ‘클레버’ 수납장도 선보였는데, 내추럴 우드와 철제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수납장 후면을 철제로 마감하거나 오픈할 수 있으며 유리 또는 목재 도어, 서랍 등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가진 침대도 만나볼 수 있는데, 그중 ‘스테이’ 침대는 부부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한 것이 특징으로 무엇보다 섬세함이 돋보인다.



이탈리아 가죽을 적용한 리찌 소파


Sale - 가성비를 챙기는 실속 가구

에몬스가구는 지난해 유럽 최대 가죽 원피 공급처인 이탈리아 리찌와 독점 공급 계약을 맺고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 품질의 가죽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리찌 4인용 소파는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후속 제품인 카우치형과 리클라이너형의 개발을 이끌었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사이즈를 다양화해 집 크기에 구애받지 않고 선택 가능하며, 신소재 비욘드 패브릭을 이용해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최근 강세를 보이는 원목 식탁 제품군으로 에쉬 통원목 소재의 ‘우드 노트’ 식탁을 선보였다. 기존 가격 대비 10~15% 낮춰 합리적 가격에 품질 좋은 원목 식탁을 만나볼 수 있다.



Smart - 당신의 휴식을 더욱 스마트하게

편안함이 핵심인 침대와 매트리스에 ‘캄테크’ 기술을 접목해 편안함을 최대화한 것이 에몬스가구의 특징이다. 매트리스에 설치하는 ‘웰 슬립 센서’는 자는 동안 수변 환경 변화 등을 휴대전화 앱으로 전송하여 수면 패턴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브레인 케어 베드’는 엠씨스퀘어와 기술 제휴해 빛과 소리를 통해 최적의 수면 상태를 유도하는 시스템이다. 자연의 소리를 이용한 수면 모드, 뇌파 음원을 이용한 숙면모드, 정해진 시간에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는 기상모드 뿐만 아니라 조명까지도 리모컨으로 조종할 수 있다.

또한 캐나다 X-Sensor 사의 REVEAL 체압 측정기를 도입해 개인의 체형과 체압, 수면 자세에 따른 최적의 매트리스 선택을 도와준다. 진정한 맞춤형 가구 제공으로 보다 나은 휴식을 위한 에몬스가구의 투자와 노력이 엿보인다.


에디터 김미소 자료제공 에몬스가구(032 816 2233)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